카페 안도르 - , 대전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카페 안도르.
전화번호: 422223102.

전문 분야: 카페.
기타 관심사항: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커피, 디저트, 좌석, 화장실, 아늑함, 조용함, 캐주얼, 단체석, 신용카드,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7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5.

📌 의 위치 카페 안도르

카페 안도르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카페 안도르

⏰ 운영 시간 카페 안도르

  • 월요일: 오전 11:00~오후 10:30
  • 화요일: 오전 11:00~오후 10:30
  • 수요일: 오전 11:00~오후 10:30
  • 목요일: 오전 11:00~오후 10:30
  • 금요일: 오전 11:00~오후 10:30
  • 토요일: 오전 11:00~오후 10:30
  • 일요일: 오전 11:00~오후 10:30

카페 안도르 (Andor Cafe)

카페 안도르 (Andor Cafe)位于대한민국 대전광역시의 주소입니다. 전화번호는 422223102로, webpage은 unavailable입니다.

분류

카페 안도르는 전문 분야 카페입니다.

특징

카페 안도르에서는 야외 좌석,_takeout,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또한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 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 가능 주차장, 커피, 디저트, 좌석, 화장실, 아늑함, 조용함, 캐주얼, 단체석, 신용카드,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리뷰

카페 안도르에 대한 리뷰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77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평균 의견은 4.5/5입니다.

특징

카페 안도르에서는 고즈넉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클래식한 노래를 재생하며, 20대가 facile히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 장소의 퀄리티와 비교했을 때 매우 저렴한 가격을 제공합니다. 사진 찍기 좋고, 아기자기한 학교 분위기의 마당도 있습니다.

주인분

주인분은 조용조용하하며, 수제로 만든 쿠키 천원입니다. 커피와 레몬청이 맛있게 나요

주변기능

주변은 시장이고 주차공간이 마땅하지는 않지만 감수하고도 가고 싶은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재래시장과 somewhat 오래된듯한 곳을 좋아서 저는 무척 마음에 들었으며, 백화점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그냥 그럴 수도 할 것이라는 생각을 하며.

카페 안도르에서 visit 한다면, 다양한 경험이 posible합니다.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며, 좋은 분위기를 만끽하세요

👍 의 리뷰 카페 안도르

카페 안도르 - , 대전광역시
KEUM H. J.
5/5

대전 은행동 카페 *안도르*
오래전에 봐두었던 곳인데 이제야 방문! 문을 열고 들어가면 귀여운 냥이🐱마스터가 우리를 반겨준다! 가볍게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한 뒤 카페 구석구석 구경하는데 어느순간 아늑한 공간 사이를 채우는 음악🎵소리에 빠져든다!
화창한 날씨에 기분도 좋아지는데😊

카페 안도르 - , 대전광역시
민선규
5/5

분위기는 고즈넉, 노래는 많이 클래식하지 않아서 20대도 앉아있기 편함, 장소의 퀄리티와 비교했을 때 매우 저렴한 가격, 사진 찍기 좋음

카페 안도르 - , 대전광역시
trip C. (. J.
5/5

아기자기한 학교분위기로 마당도 있고 좋았습니다. 주인분 조용조용하시고 수제로만든 쿠키 천원인데 만족스럽네요! 커피 무척 맛있고 레몬청도 맛있네요!
주변이 시장이고 주차공간이 마땅하지는.않지만 감수하고도 가고픈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재래시장과 좀 오래된듯한 곳을 좋아해서 저는 무척 마음에 들었으나. 백화점 좋아하시고 깔끔한곳 좋아하시는분들에겐 그냥 그럴수도 있을꺼라는 생각 해봅니다.

카페 안도르 - , 대전광역시
illaw K.
5/5

안도르 카페는 대한제국시절의 대전시장의 관사였던 건물로 적산가옥(敵産家屋)입니다. 지금은 대전근현대사 박물관이 된 구 충남도청사 건물 근처에 있으며 이 일대는 크고 작은 당시의 일본풍 건물이 남아 있는데 그 중 가장 예쁘게 탈바꿈한게 안도르 카페라 생각합니다.
안도르 카페가 지금의 주인부부에 의해서 카페로 변신하는 과정을 지켜보았던 손님이니 저도 오랜 단골입니다. 처음엔 흉가에서 카페를 한다니 흥미가 있었는데 점점 아름다운 카페로 변모하였고 지금도 해마다 조금씩 작은 변화가 있습니다.
안도르 카페는 작은 정원에 해마다 꽃이 바뀌고 있고 커다람 입구의 향나무만이 변하지않습니다.
그리고 안도르카페는 흉가때부터 고양이들의 영역이었습니다. 주인아주머니가 그때부터 주변 냥이들을 쫓아내지 않고 다친 냥이들 치료도 해주시고 입양도 보내주시도 하니 아직도 많은 길냥이들의 만남의 광장같음 곳입니다.
실내 테이블이 적은편입니다. 테이블을 많이 놓지 않아 편안합니다.
젊은 예술가들의 작품 전시회가 종종열리고 카페 정문에서 부타 은행동쪽 작은 골먹에서 마켓도 봉종 열리는 젊은 예술가들의 서식지 이기도 합니다.
꼭먹어볼 메뉴는 팥빙수

카페 안도르 - , 대전광역시
양혜선
5/5

재계발 지역에 있는 카페인데 허름하지만 들어가니 생각보다 자리가 많고 따뜻한 난로에 보리차가 끓고 있는 주전자가 있는 레트로 감성 가득한 곳이었어요

카페 안도르 - , 대전광역시
Goh
5/5

근대 건물을 너무 멋지게 리모델링하였습니다. 추울 것 같았는데 난로도 있어서 따뜻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 섬세함이 묻어나서 좋았습니다.

카페 안도르 - , 대전광역시
봉장군
5/5

조용하고 한적해서 좋아요! 비가오는날인데 운치있네요! 날 맑은날에도 넘 이쁠꺼같아요! 약간 선화동 지브리스튜디오 같아요

카페 안도르 - , 대전광역시
유영광 (.
4/5

앤틱한 느낌이 있고 따뜻한 분위기가 듭니다 약간 창고냄새? 가 나긴하는데 그렇게 심하지 않고 오래된 건물 느낌이 들어 오히려 나름의 특색 같더군요 제가 예민한걸지도ㅎㅎ
조용한 카페 검색해서 갔는데 조용하긴 한데 내부가 넓지 않아서 옆테이블 말소리가 크게 들리더군요 저녁시간 전에 도착했는데 테이블이 거의 차있었어요 은근히 찾는 손님이 있는거 같아요
고양이 한 마리가 있었는데 나이가 많은건지 그냥 낮잠시간인지 모르겠는데 제가 있는 2~3시간 동안 난로옆에서 계속 자더군요ㅋㅋ
그날 더치커피 마셨는데 양 조절할 수 있게 원액과 얼음 물을 따로 주셔서 좋았어요 남은 원액은 가져가기를 원해서 말씀드렸더니 흔쾌히 주시더라구요
아직 날이 차서 마당에서 마시는건 별로인듯한데 벌써 밖에서 마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개인적으로 날풀리면 야외도 좋을거 같아서 다음에 다시 들러보려고 합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