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대구화원DI점 - 달성군, 대구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성군 화원읍 천내리 286번지 파스쿠찌대구화원DI점 1층.
전화번호: 536238497.

전문 분야: 카페.
기타 관심사항: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커피, 브런치, 디저트, 좌석, 화장실, 캐주얼,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어린이용 높은 의자, 무료 주차장, 주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3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3/5.

📌 의 위치 파스쿠찌대구화원DI점

파스쿠찌 대구 화원 DI점은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성군 화원읍 천내리 286번지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전화번호는 536238497이며, 전문 분야는 카페로 다양한 음료, 브런치, 디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카페는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커피, 브런치, 디저트, 좌석, 화장실, 캐주얼,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어린이용 높은 의자, 무료 주차장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카페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3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3/5입니다. 대부분의 리뷰에서는 주차장의 넓고 편리함, 매장의 큰 규모와 청결, 다양한 좌석 옵션, 음료와 디저트의 풍부한 종류, 교통 체증 시 접근성의 한계 등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빵, 커피, 내부 인테리어, 시끄러움의 정도 등 다양한 측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 카페는 화원 지역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곳이며, 편안한 커피 한잔이나 디저트를 즐기기 적합합니다. 주변 교통 상황을 고려하여 방문하시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 의 리뷰 파스쿠찌대구화원DI점

파스쿠찌대구화원DI점 - 달성군, 대구광역시
T.B A.
5/5

주차장이 역대급이다. 시내에 이렇게 큰 주차장을 가진 카페는 거의 없을듯. 주차가 쉽고 매장이 엄청 넓고 깨끗하다. 2층은 카페독서실처럼 학습할수 있도록 잘 꾸며놓았다. 1층은 단체석을 비롯해 다양한 좌석이 있고 의자가 편하다.

음료도 깔끔하고 괜찮다. 커피 맛을 중상정도. 이 집은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추천함. 맛있음. 차나 음료 종류가 다른 지점보다 많고 디저트 종류도 많아서 좋음.

교통체증이 있을때 접근성이 조금 떨어지는 점만 제외하면 별점을 다 주고 싶다. 화원지역에 산다면 추천할만한 카페다.

파스쿠찌대구화원DI점 - 달성군, 대구광역시
이승현
5/5

주차장도 넓고, 매장도 복층에 넓어 테이블 갯수도 많고, 디저트도 다양해서 좋네요. 화원시장 근처에 이렇게 시설 좋은 까페가 있네요.

파스쿠찌대구화원DI점 - 달성군, 대구광역시
James
4/5

빵 커피 모두 만족이고 내부 인테리어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사람이 많아도 시끄럽지 않는 울리지 않는 구조라서 좋습니다….10분후..아니네요 좀 시끄럽네요

파스쿠찌대구화원DI점 - 달성군, 대구광역시
비슬산
4/5

주말 오후에 중년 어른들이 커피숍에 이렇게 많이 있는것 처음 보는것같음.
동네 사랑방인줄 알았음.
2층에 일부 공부하는 사람도 있었으나 시끄러워서 안될듯함.
그냥 편하게 가서 커피 한잔할만한곳.

파스쿠찌대구화원DI점 - 달성군, 대구광역시
김영석 (.
3/5

주차공간이 넓고 실내가 조용하고 청결상태가 좋아요
서비스도 빠르고 괞잖은거 같아요

파스쿠찌대구화원DI점 - 달성군, 대구광역시
워니주니마미
5/5

주차하기가 최고구요 1층2층 정말넓고 좋아요~
따뜻한 파니니 젤 맛있었구요 데니쉬도 데워줘서 좋았어요 커피는 좀 진하긴한데 괜찮았어요

파스쿠찌대구화원DI점 - 달성군, 대구광역시
리니쭈니맘
5/5

너무더워서 집콕만하다가 아이들과함께 빙수한그릇 아이스크림 케이크먹고왔어요^^ 앞에언니들친절하시고 주차장 매장도 넓고 좋아욥

파스쿠찌대구화원DI점 - 달성군, 대구광역시
댄싱꿀깅
5/5

화원 파스쿠찌점 단골입니다. 알바분들, 매니저님 빠질 분 없이 모두 친절하세요. 너무 감사하기도 하고 해서 리뷰를 한 번 쓸려고 했는데 이제서야 쓰게 되네요. 작년 전쯤부터 공부하러 거의 매일 가는 곳 입니다. 솔직히 예전에는 돈이 없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시키고 거기 하루종일 앉아 있었어요. 솔직히 부담이 좀 되기도 하고 민폐같을까봐 되게 죄송했어요. 근데 직원분들은 계속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오히려 제가 아아에 시럽을 항상 두 번 넣어먹는데 그걸 기억 해주시고 미리 넣어주시더라구요.. 그때 솔직히 감동이었어요. 물론 지금도 감사하구요 ㅎㅎ 매번 아침 일찍 바쁘실때 가도 매번 웃는 얼굴로 맞이 해주세요. 아무튼 제가 쑥쓰러워서 표현을 잘 못 하지만 항상 감사하게 생각해요. 기분이 좋아지는 곳입니다. 추천드려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