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 부산남포점 - 중구, 부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비프광장로 37 B1F 영풍문고 부산남포점.
전화번호: 512559744.
웹사이트: ypbooks.co.kr
전문 분야: 서점.
기타 관심사항: 매장 수령, 신용카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7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2/5.

📌 의 위치 영풍문고 부산남포점

영풍문고 부산남포점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비프광장로 37 B1F 영풍문고 부산남포점

⏰ 운영 시간 영풍문고 부산남포점

  • 월요일: 오후 12:00~8:00
  • 화요일: 오후 12:00~8:00
  • 수요일: 오후 12:00~8:00
  • 목요일: 오후 12:00~8:00
  • 금요일: 오후 12:00~8:00
  • 토요일: 오후 12:00~8:00
  • 일요일: 오후 12:00~8:00

영풍문고 부산남포점: 도심의 편안한 책방

영풍문고 부산남포점은 부산광역시 중구 비프광장로 37 B1F에 위치한 대한민국의 서점입니다.

전화번호는 512559744이며, 웹사이트는 ypbooks.co.kr입니다.

전문 분야

영풍문고 부산남포점은 서점으로, 다양한 장르의 책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타 관심사항

매장 수령과 신용카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리뷰와 평균 의견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7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2/5입니다.

고객들은 코너별로 진열된 책을 보며 읽고 싶은 책을 발견하는 재미, 다양한 장르의 책, 편안한 분위기, 친절한 직원들을 좋아하는 것으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기자기한 문구류와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아하는 고객들도 있습니다.

특징과 권장 정보

영풍문고 부산남포점은 도심에 위치해 있지만, 편안한 분위기로 인해 잠깐 숨고르고 쉬어가기에 좋은 곳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잘 못가지만, 원래 책 사러갈 때 교보문고 갔다가 이젠 영풍문고를 선택하는 고객들도 있습니다.

따라서,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한 번쯤 방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특히, 트렌드 관련 책과 투자 관련 책이 많아, 관심 있는 분들은 더욱 흥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최종 권장

영풍문고 부산남포점은 편안하고 친절한 분위기, 다양한 장르의 책, 아기자기한 문구류,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 등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강추하는 서점입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거나, 연락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 의 리뷰 영풍문고 부산남포점

영풍문고 부산남포점 - 중구, 부산광역시
BOKYEONG KIM (Cielo)
5/5

코너별로 진열된 책을 보면서 읽고 싶은 책을 발견하는 재미. 읽을 책은 많은데. 2024년 트렌드관련 책과 투자 관련 책이 엄청 많습니다. 도심에 이런 책방이 있다는 것도 감사할 뿐입니다.

영풍문고 부산남포점 - 중구, 부산광역시
유승연
5/5

잠깐 숨고르고 쉬어가기 좋은곳이었어요~
아기자기한 문구류도 많았어요.

영풍문고 부산남포점 - 중구, 부산광역시
김병욱
5/5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아요

영풍문고 부산남포점 - 중구, 부산광역시
현덩
5/5

사람도 별로 없고 가서 책 고르는 중에 잔잔한 배경음악이 작게 흘러나와, 마음이 편안해지고 여유로워지더라구요 !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셔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원래 책 사러갈 때 교보문고 갔었는데 이젠 영풍문고 가요ㅋㅋ 코로나때문에 잘 못가지만ㅜㅜ

영풍문고 부산남포점 - 중구, 부산광역시
윤경수
5/5

늘 희망이 가득한곳,
늘 느낌을 주는곳,
늘 만족을 주는곳,
늘 가고싶은곳으로 기억합니다

영풍문고 부산남포점 - 중구, 부산광역시
이주은
5/5

일본 지하철 안에서는 사람들이 책을 읽는다고 들었는데 우리 나라 지하철 안에서는 사람들이 핸펀만 주로 보고 있다 ᆢ 멍한 멀굴로 ㆍ치매 방지로 신문 읽는게 좋다는 글을 읽은적 있는데 활자로 된 책을 읽는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아무리 핸펀이 생활 필수품이 되었다지만 ㆍ건강이 최고고 전자파 나오는 핸펀 오래 보는거 몸에 안 좋은뎅 ᆢ하지만 나조차도 지하철 안에서 핸펀을 보고 있으니 우리 나라가 일본을 따라잡을수 없었던 이유이기도 할 것 같다면 억지 논리일까? 그래서 일부러라도 영풍 문고에 가려고 한다 ㆍ책 읽는 습관을 이제라도 키우기 위해서 ㆍ탈무드가 인생의 지혜가 담긴 책인것처럼 음악 중독인 나는 이제는 활자 중독이 되어보고 싶다 ᆢ그렇다면 내 인생이 조금은 달라질까? 음악이 인생이라면 책 속에 담긴 지혜를 찾기 위해서 나는 앞으로도 계속 영풍 문고에 갈 것이다 ㆍ그리고 변할 것이다 ㆍ주님의 은혜로 ㆍ인샬라 ᆢ

영풍문고 부산남포점 - 중구, 부산광역시
윤석영
3/5

코로나상황이라 그런지 서점이 일단 많은 전문서적이 구비되어 있지 않았음. 화장실 표지판도 초행이신분은 찾기가 힘듬. 그래도 책을 고르고 할 수 있는 공간이 시내 한복판에 있어서 기분좋음

영풍문고 부산남포점 - 중구, 부산광역시
busan.ajimae shin
3/5

영풍문고 대부분 매장에 직원들이 웃음이 없어요 물어보면 너무 투명스럽고 아쉬웠어요 책이없으면 주문제도를 설명하면되는데 안내 문구만 안내하는건 서점에 계신분들의 인폼으로는 무척아쉬운점입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