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보드레 - 북구, 부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동 만덕대로28번길 19-1 달보드레.

전문 분야: 커피숍/커피 전문점.
기타 관심사항: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스몰 플레이트 메뉴, 커피, 아침식사, 브런치, 점심식사, 저녁식사, 디저트, 화장실, 아늑함, 캐주얼, 단체석, 신용카드,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5.

📌 의 위치 달보드레

달보드레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동 만덕대로28번길 19-1 달보드레

⏰ 운영 시간 달보드레

  • 월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 화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 수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 목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 금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 토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 일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동 만덕대로28번길 19-1, 달보드레

전문 분야: 커피숍/커피 전문점입니다. 달보드레는 부산 북구의 덕천동 만덕대로28번길 19-1에 위치해 있습니다.

특징과 주변 환경

이 장소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4.5/5입니다. 이 장소는 커플이 많이 모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남자끼리의 모임에는 약간의 부담감이 있을 수 있지만, 누구나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장소는 맛있는 음식과 마찬가지로 넓은 공간과 아늑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캐주얼한 분위기와 다양한 메뉴, 아침식사부터 저녁식사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디저트, 어린이에게 적합한 공간, 신용카드 지ahlment도 제공합니다.

리뷰와 맛집 정보

"여자친구가 가보고 싶어해서 와봤다"고 한 고객의 리뷰에 따르면, 맛은 좋고 가격은 적당합니다. 또한, "브런치로 유명한 곳"이라고 봅니다. "직장인에게 짧지만 소중한 점심시간을 지켜주는 달보드레"라는 리뷰도 있습니다.

한 고객은 "밀 예약하고 메뉴 주문까지해두니 도착시간이 딱 맞춰서 세팅완료"라고 호평을 했으며, "음식의 맛, 온도, 색감, 플레이팅까지 어느 것하나 빠지는 것이 없어 좋았어요"고 봅니다.

맛집에 대한 추천

이 장소는 다양한 메뉴와 아늑한 분위기, 커플이 많이 모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브런치를 즐기거나, 간단한 끼니와 함께 맥주를 마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dalbore.com이라는 웹사이트가 있다면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 의 리뷰 달보드레

달보드레 - 북구, 부산광역시
SuperBlock
5/5

여자친구가 가보고 싶어해서 와봤다.
딱 들은 느낌은 음... 남자끼리는 올곳이 아니군... 정도.

뭔가 미묘하게 샤랄랄라한 느낌이 있다.
남자끼리 오기에는 뭔가 부담스러운 그런 느낌.
물론 이건 내 편견이다. 그냥 남자끼리 와도 된다.

다만 주위를 둘러보면 거진 커플일것은 감수하여야 한다.

맛은 쏘쏘. 보다는 조금 더 맛있었다.
가격은 쪼오금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뭐 여자친구가 빵긋빵긋 하는거 보니 뭐 아무렴 어떠냐 싶다.

조만간 한번 다시 가볼까 싶다.

달보드레 - 북구, 부산광역시
박혜영
3/5

브런치로 유명한 곳 같아요 저는 간단한 끼니&맥주를 위해 저녁에 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넓은 곳을 만끽하고 왔네요 🥳 맛은 괜찮은데 2인 세트 양이 적은 것 같아요 (..) 안주로는 괜찮은 양이라ㅜ생각합니다
가든세트 + 하이볼 2잔 3만 7천 원

달보드레 - 북구, 부산광역시
쏭이쏭이
5/5

직장인에게 짧지만 소중한 점심시간을 지켜주는 달보드레~^^ 밀 예약하고 메뉴 주문까지해두니 도착시간이 딱 맞춰서 세팅완료~^^ 음식의 맛. 온도. 색감. 플레이팅까지 어느것하나 빠지는것이 없어 좋았어요~^^ 보기에 양이 적을까싶었지만 1인 1메뉴라도 충분히 배가 부르고 저녁까지 든든하더라구요~^^ 짧은 점심시간 동료들과 힐링했네요~^^ 무조건 재방문각입니다.

달보드레 - 북구, 부산광역시
박상건
4/5

아침식사하기가 약간 애매해서 덕천역주변 브런치카페를 찾다가 발견하고 들어갔습니다. 저희말고도 두팀정도 더 있었고요. 분위기는 쏘쏘했습니다. 크게 기대는 안했습니다(덕천동 젊음의 거리내라...주로 젊은 취향에 가까울 것이라 생각). 달보드레 플레터랑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했는데 기대했던 것이상의 맛이었고 두사람의 한끼식사로 거뜬했습니다. 빵을 추가해서 먹으니 든든했습니다. 다 좋았는데 소시지가 약간 건강한 맛은 아니라서 좀 더 건강한 맛을 낼 수 있는 다른 단백질(?)로 바꾸면 어떨까 싶네요. 골목 구석이라 접근성은 떨어졌지만 훌륭했습니다. 서비스도 친절했고요.

달보드레 - 북구, 부산광역시
Hyoju Agnes
4/5

항상 여성들로 바글바글. 적당한 양에, 적당한 가격이 주는 만족감이 있는 곳.

달보드레 - 북구, 부산광역시
하빈
5/5

완전 맛있음.. 이런 류의 브런치 많이 먹으러 다녀봤는데 구성은 여기가 제일 괜찮은 것 같네요. 마지막 요거트까지ㅎㅎㅎ 오믈렛 리조또였나? 그것도 맛있었어요! 덕분에 좋은 사람이랑 잘 먹고 갑니다ㅎㅎ

달보드레 - 북구, 부산광역시
최송화
5/5

덕천동 브런치 검색하니 바로 나오더라구요. 가격도 맛도 괜찮아요. 수제청에이드도 맛있어요.

달보드레 - 북구, 부산광역시
문현경
4/5

가벼운 모임에 알맞는 장소. 나눠 먹는 메뉴들이 식사와 대화에 적합함. 적당한 메뉴에 합리적인 가격대임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