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씨어터 - 남양주시, 경기도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696번길 4-15 베이커리 씨어터.
전화번호: 315597488.
웹사이트: instagram.com
전문 분야: 카페.
기타 관심사항: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다양한 차, 루프탑 관람석, 훌륭한 디저트, 훌륭한 커피, 점심식사, 1인 식사, 노트북으로 일하기에 적합,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간단한 식사, 맥주, 심야 시간대 음식, 주류 제공, 즉석요리, 커피, 아침식사, 브런치, 점심식사, 저녁식사, 디저트, 좌석,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Wi-Fi, Wi-Fi, 로맨틱, 아늑함, 유행하는 스타일,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대학생, 유아동반/가족모임에 적합,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어린이에게 적합함, 어린이용 높은 의자, 무료 노상 주차, 무료 주차장, 주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58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1/5.

📌 의 위치 베이커리 씨어터

베이커리 씨어터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696번길 4-15 베이커리 씨어터

⏰ 운영 시간 베이커리 씨어터

  • 월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 화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 수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 목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 금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 토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 일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
"content": "

베이커리 씨어터

베이커리 씨어터는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696번길 4-15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주소와 연락처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696번길 4-15

전화번호: 315597488

وب 사이트

웹사이트: instagram.com

전문 분야

전문 분야: 카페

기타 관심사항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다양한 차, 루프탑 관람석, 훌륭한 디저트, 훌륭한 커피, 점심식사, 1인 식사, 노트북으로 일하기에 적합,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간단한 식사, 맥주, 심야 시간대 음식, 주류 제공, 즉석요리, 커피, 아침식사, 브런치, 점심식사, 저녁식사, 디저트, 좌석,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Wi-Fi, Wi-Fi, 로맨틱, 아늑함, 유행하는 스타일,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대학생, 유아동반/가족모임에 적합,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어린이에게 적합함, 어린이용 높은 의자, 무료 노상 주차, 무료 주차장, 주차

리뷰

평균 의견: 4.1/5. 리뷰: 소나무정원이 너무 예쁜 강변의 카페에요 음료와 빵값은 좀 있어요 소나무정원 곳곳에 자리를 마련해서 너무 좋아요 2층은 강이 안 보이는데 애견과 함깨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루프탑도 있어요 뒤쪽 건물에는 피자주문하는 곳도 있어요 시설은 좀 보강해야할 듯한데 옆에 새로운 건물을 짓는건지 요란 하더라구요 주말에는 결혼식도 하는지 안내문이 곳곳에 있구요 조금만 걸어가면 대성리역이 있어요 강이 보이고 정원이 크게 있어서 아이와 구경하고 보기는 아주좋아요 가격이 약간 비싼편이라고생각은 하지만 비싼 만큼 가치는 있어요

bình luận

북한강 뷰 보기 좋은 대형 카페입니다 주말에 사람 많아서 자리 앉기 힘듬 이곳저곳 산책도 하고 사진 찍기 좋고 가격은 비싼편.

",
"summary": "베이커리 씨어터는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696번길 4-15에 위치한 카페로, 소나무정원이 beautifull한 강변의 카페로 유명합니다. 음료와 빵값은 좀 있지만 소나무정원 곳곳에 자리를 마련해서 너무 좋아요. 2층은 강이 안 보이는데 애견과 함깨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루프탑도 있어요. 뒤쪽 건물에는 피자주문하는 곳도 있어요. 시설은 좀 보강해야할 듯한데 옆에 새로운 건물을 짓는건지 요란 하더라구요 주말에는 결혼식도 하는지 안내문이 곳곳에 있구요 조금만 걸어가면 대성리역이 있어요. 강이 보이고 정원이 크게 있어서 아이와 구경하고 보기는 아주좋아요. 가격이 약간 비싼편이라고생각은 하지만 비싼 만큼 가치는 있어요",
"keywords": ["베이커리 씨어터", "카페", "소나무정원", "강변", "디저트", "커피", "점심식사", "1인 식사", "노트북으로 일하기에 적합",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간단한 식사", "맥주", "심야 시간대 음식", "주류 제공", "즉석요리", "colo", "아늑함", "유행하는 스타일",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대학생", "유아동반/가족모임에 적합",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어린이에게 적합함", "어린이용 높은 의자", "무료 노상 주차", "무료 주차장", "주차"],
"word_count": "396",
"quality_score": "8",
"has__tags": "true",
"language_used": "ko"
}

👍 의 리뷰 베이커리 씨어터

베이커리 씨어터 - 남양주시, 경기도
이득준
5/5

소나무정원이 너무 예쁜 강변의 카페에요 음료와 빵값은 좀 있어요 소나무정원 곳곳에 자리를 마련해서 너무 좋아요 2층은 강이 안 보이는데 애견과 함깨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루프탑도 있어요 뒤쪽 건물에는 피자주문하는 곳도 있어요 시설은 좀 보강해야할 듯한데 옆에 새로운 건물을 짓는건지 요란 하더라구요 주말에는 결혼식도 하는지 안내문이 곳곳에 있구요 조금만 걸어가면 대성리역이 있어요

베이커리 씨어터 - 남양주시, 경기도
오공만두
5/5

강이 보이고 정원이 크게 있어서 아이와 구경하고 보기는 아주좋아요! 가격이 약간비싼편이라고생각은 하지만 비싼 만큼 가치는 있어요!

베이커리 씨어터 - 남양주시, 경기도
S W.
4/5

북한강 뷰 보기 좋은 대형 카페입니다
주말에 사람 많아서 자리 앉기 힘듬
이곳저곳 산책도 하고사진 찍기 좋고
가격은 비싼편

베이커리 씨어터 - 남양주시, 경기도
Kyan L.
5/5

근처 식당서 바가지써서 기분 상했는데 여기서 진정시키고 갑니다. 값은 싸지 않지만 정원 구경하고 강 보고 산책하는 여유가 있어서 기분좋았습니다. 매장은 치우질 않아서 좀 지저분했어요. 먹다남은 지저분한 빵 부스러기나 기타 오물들 안치워져있었고 매장내 일하시는 분들은 많은데 꽤 불친절했어요. 하지만 음식점에서 저는 친절은 바라지 않으니 청결만 신경써주면 더 좋았겠다 싶었습니다. 야외에서 바람쐬며 강보며 음료 마시면 낙원이 따로 없습니다. 애견동반도 공원쪽은 가능했어요. 주차공간 여유있습니다. 참, 베이커리류는 특별한건 없었어요. 뷰와 산책이 좋으면 강추, 음료나 디저트가 목적이면 쏘쏘입니다.

베이커리 씨어터 - 남양주시, 경기도
Kevin S.
3/5

남양주 끝단에 위치한 대형 카페. 북한강을 볼 수 있는 조망이 좋은 위치에 있어서 당일치기로 바람 쐬고 오기에 좋은 곳. 다만 빵을 사더라도 1인 1음료 주문 원칙은 좀 불합리해 보였고 무릎 담요도 3만원 이상을 주문해야만 빌려 주는 것은 너무 각박한 인심으로 보였음.

베이커리 씨어터 - 남양주시, 경기도
서초동법무사 T.
5/5

주차장이 넓고 정원 조경도 잘되어있으며 북한강변에 위치해 있어 경치도 좋으며 빵맛이 좋고 커피맛 또한 진한게 좋습니다.
강추입니다.^^

베이커리 씨어터 - 남양주시, 경기도
JIN D. (.
5/5

경기 남양주에서 가장 유명한 한강뷰 카페 중 하나입니다.

엄청나게 넓은 부지에 펼쳐지는 풍경이 정말 아름다워요

특히 한강변과 진짜 가까운 곳에 야외 테이블이 있어 한강 경치를 바로 앞에서 보실 수 있어요

실내 공간 역시 예뻐요. 건물 위로 올라가면 멋진 풍경을 내려다 볼 수 있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붐빈다고 합니다!

베이커리 씨어터 - 남양주시, 경기도
high C.
5/5

들어가는 입구도 쉽지 않고, 잘 보이지 않지만 한 번 가보면 정말 환상적이더라고요. 빵 가격은 저렴하게 느껴지는데 커피 값은 비싸게 느껴져요. 2021년 월 14일에는 코로나 때문인지 2층과 3층은 야외만 운영해서 1층 매장에 사람이 조금 있는 편이고, 밖에 날이 좋아서 외부에 사람들이 꽤 있네요. 항상 사람이 많아서 오늘은 11시에 갔는데...1층이 반이 차 있을 정도에요. 빵 정말 맛나네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