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안식당 강원삼척점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갈천동 번지 1층 138-3 KR 연안식당 강원삼척점.
전화번호: 335750309.

전문 분야: 음식점.
기타 관심사항: 매장 내 식사, 다양한 맥주, 점심식사, 저녁식사, 간단한 식사, 맥주, 주류 제공,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유행하는 스타일,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어린이에게 적합함, 무료 노상 주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95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1/5.

📌 의 위치 연안식당 강원삼척점

연안식당 강원삼척점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갈천동 번지 1층 138-3 KR 연안식당 강원삼척점

⏰ 운영 시간 연안식당 강원삼척점

  • 월요일: 오전 10:45~오후 4:00, 오후 5:00~9:00
  • 화요일: 휴무일
  • 수요일: 오전 10:45~오후 4:00, 오후 5:00~9:00
  • 목요일: 오전 10:45~오후 4:00, 오후 5:00~9:00
  • 금요일: 오전 10:45~오후 4:00, 오후 5:00~9:00
  • 토요일: 오전 10:45~오후 4:00, 오후 5:00~9:00
  • 일요일: 오전 10:45~오후 4:00, 오후 5:00~9:00

연안식당 강원삼척점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갈천동 번지 1층 138-3 KR 연안식당 강원삼척점.

전화번호: 335750309.

https://

전문 분야: 음식점. 기타 관심사항: 매장 내 식사, 다양한 맥주, 점심식사, 저녁식사, 간단한 식사, 맥주, 주류 제공,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유행하는 스타일,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어린이에게 적합함, 무료 노상 주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95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평균 의견: 4.1/5.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95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은 4.1/5입니다. 이곳에서는 음식도 맛있고 친절하셨어요. 체인점. 무닌한 꼬막비빔밥 맛. 해물뚝배기 국물 시원하고, 해신물 푸짐해요. 친절하고 음식간이 세지 않아健康한 맛이나는거 같아요 쾼비치 묵으면서 초딩 둘 데리고 가서 먹었는데, 사장님도 종업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시고 재료도 신선하고 음식맛도 좋아서 만족하고 왔어요. 어른들은 꼬막비빔밥을 먹고 아이들은 꽃게장비빔밥을 시켜줬는데, 너~~~~무 맛있다며 엄지 척 해가며 싹싹 비웠다지요. 아이들이 간장게장을 엄청 좋아하는데 먹는 모습 보시고 사장님이 "저ж아 이리 잘먹니 아줌마가 더 갖다 줄게~"하시며 넉넉하게 담아 주셨어요. 이런 업장이 인색하고 불친절하다는 말은 정말 이해가. 그리고 후기에 꼬막비빔밥 먹고 두 번이나 토했는 아이는 음식의 신선도가 문제가 아니라 소화력이 약해서 그런것 같은데요. 그냥 이유없이 욕먹는 느낌이라 쉴드치고 가요.

연안식당 강원삼척점은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갈천동에 있는 음식점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맥주와 식사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식사 내내 친절한 직원이 있습니다. 이곳은 캐주얼한 스타일의 식당으로, 관광객과 단체석을 위한 식당입니다. 예약이 가능하며,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어린이에게 적합한 식당입니다. 무료 노상 주차가 가능합니다.

이곳은 95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1/5입니다. 이곳에서 먹은 음식은 무닌한 꼬막비빔밥과 해물뚝배기 국물이 좋다는 리뷰가 많습니다. 식당 내는 화장실이 있고, 유행하는 스타일은 캐주얼입니다.

👍 의 리뷰 연안식당 강원삼척점

연안식당 강원삼척점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피크민
5/5

음식도 맛있고 친절하셨어요..!

연안식당 강원삼척점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사진으로엮는 ?.
4/5

체인점.
무닌한 꼬막비빔밥 맛.
해물뚝배기 국물 시원하고,
해신물 푸짐해요.

연안식당 강원삼척점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김나노
4/5

친절하고 음식간이 세지 않아 건강한 맛이나는거 같아요

연안식당 강원삼척점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노유진 (.
5/5

쏠비치 묵으면서 초딩 둘 데리고 가서 먹었는데, 사장님도 종업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시고 재료도 신선하고 음식맛도 좋아서 만족하고 왔어요.
어른들은 꼬막비빔밥을 먹고 아이들은 꽃게장비빔밥을 시켜줬는데, 너~~~~무 맛있다며 엄지 척 해가며 싹싹 비웠다지요.
아이들이 간장게장을 엄청 좋아하는데 먹는 모습 보시고 사장님이 '어쩜 이리 잘먹니?아줌마가 더 갖다 줄게~'하시며 넉넉하게 담아 주셨어요.
이런 업장이 인색하고 불친절하다는 말은 정말 이해가...
그리고 후기에 꼬막비빔밥 먹고 두 번이나 토했다는 아이는 음식의 신선도가 문제가 아니라 소화력이 약해서 그런것 같은데요.
그냥 이유없이 욕먹는 느낌이라 쉴드치고 가요.

연안식당 강원삼척점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Kim즐라탄
1/5

일단 맛은 프렌차이즈니까 잘한다 못한다를 평할건 아니고, 뭔가 내가 돈내고 밥먹는데 굉장히 불편했음. 한마디로 서비스가 개판임
기분 나쁜 말투로 한마디씩 함....그냥 기본적인 수준에서 장사를 하면 되는데.. 여태까지 장사하는게 신기함, 리뷰보니까 개선하려는 의지도 없음

연안식당 강원삼척점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유정민
4/5

음식은 맛있어요.. 근데 손님이 많아서 일하시는 분들이 많이 바쁘네요.. 친절하시지만 테이블마다 신경을 다 못쓰네요~ 참고하세요~^^;

연안식당 강원삼척점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freessul01 J. (.
3/5

프랜차이즈 매장 딱 그 느낌이고 적어도 맛으로 실패하지는 않아요. 명절연휴 주변 식당들이 많이 문 닫아서 사람들이 좀 몰린 느낌입니다.

그런데 식사 거의 다 마쳤는데도 미역국이 안 나왔네요. 서빙하던 분이 알아차리고 짜증내시더니, 다른 젊은 알바시켜서 보내주긴했는데. 이렇다저렇다 설명이 없네요. 바빠서 놓쳤다 미안하다. 한 마디만 해도 되는데 밥 다 먹어가는데 그제서야 가져다 주면서 아무 말도 없네요. 원래 나오는건가요? 물어봤더니 "네" 한마디하고 돌아서는.
음식 깔끔하고 잘 먹었지만 기분은 상하더군요. 부모님 오랜만에 뵙고 식사하는 자리라 더이상 언급하지는 않았구요.

친절이 정성이 대단한게 아닙니다. 사람은 누구나 실수하고요. 다만 그 상황을 슬기롭게 넘기면서 오히려 감동을 주기도 하죠.

연안식당 강원삼척점 -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변지영
5/5

메인메뉴랑 반찬 어느것 하나 빠지지않네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