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 해남군,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해남군 송지면 땅끝마을길 89 KR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전화번호: 615352110.
웹사이트: tmnhm.co.kr.
전문 분야: 박물관,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화장실, Wi-Fi, Wi-Fi, 음식점, 유아동반/가족모임에 적합, 어린이 환영.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58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

의 위치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은 대한민국 전라남도 해남군 송지면에 위치한 박물관으로, 땅끝마을길 89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자연사와 해양 생태계에 관한 다양한 전시물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615352110이며, 웹사이트는 tmnhm.co.kr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은 박물관 및 관광 명소로 유명하며, 휠체어 이용 가능한 출입구, 주차장, 화장실, Wi-Fi, 음식점, 유아동반/가족모임에 적합하며 어린이를 환영합니다.

Google My Business에서는 이 박물관이 581개의 리뷰를 받았으며, 평균적으로 4/5의 좋은 의견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이 방문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증거입니다.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을 방문하는 경우, 자연과 역사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특히 좋은 장소일 것입니다. 자연환경을 보호하고 즐기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다양한 전시물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박물관을 찾고 계신 분들은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의 웹사이트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고 방문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경험을 만들기 위해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을 방문해보세요

의 리뷰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 해남군, 전라남도
한미현
4/5

애들이랑 같이 가면 좋은곳 강아지 입장가능 하고요 운동하는 거북이가 좋아요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 해남군, 전라남도
youngsoo moon
5/5

처음에는 해남군에서 전시.운영하는곳인줄 방문했는데 개인이 운영하는 박물관이어서 놀람. 또한, 전시물이 실물이라는것에 더놀라서
자세히 보게됨.
해양대학을 나오신 관장님이 직접 수집.박제.보존처리과정을 직접했다고 함.
다른 어떤 자연사 박물관보다 전시물이나.전시배치 등 잘 설치되어 있고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좋음.
아이들 교육프로그램이 있는듯 하나 우리는
어린이들이 없어 패스함. 어린이 있는 가족은 미리 신청하면 아주 좋을 듯 함.
1층 홀에는 20살된 실제 살아있는 거북이 ? 를 만났수도 있슴.(어린이들에게는 최고)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 해남군, 전라남도
박혜진
5/5

땅끝전망대와 가까이 있고 아이와 가기 좋은곳이예요~ 여기
전시되어있는것들 모형이 아니라고 해서 관람하면서 신기했음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 해남군, 전라남도
엄주삼 (blueju)
5/5

땅끝마을 여행중에 우연히 들린 해양자연사박물관. 5000원 입장료가 아깝지 않게 잘 꾸며 놨네요. 특히 조개류로 이쁘게 꾸며 놓은게 인상적이 였어요.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 해남군, 전라남도
루이마리
4/5

너무좋네요 어린친구들과같이가면너무좋아요~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 해남군, 전라남도
권성수
4/5

실제 생물을 박제해 놓은 곳이라고 직원분이 강조하셨는데, 정말로 많은 생물들이 있었습니다.

다만, 생물들의 설명이 조금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 해남군, 전라남도
김화영 (Reny)
3/5

저는 좋았는데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많이 갈릴 듯 합니다 해양생물에 흥미가 없는 분들에게는 물고기 박제들만 좀 걸려있고 비린내 나는 곳이라 싫어할 수도 있겠지만 흥미있어하는 분들에게는 볼 거리가 꽤 되는 곳입니다 디스플레이를 정말 잘 해놨다고 생각됩니다 어린아이들에게는 적당한 규모에 물고기들을 자세히 관찰할 수 있어 아쿠아리움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 해남군, 전라남도
배정란
5/5

큰애 어릴때 갔던 곳인데 그때는 선장님네 혼자 어렵게 유지하고 계셨는데 방대한 소장물에 깜짝 놀랐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 방문해보니 장소도 옮겨졌고 더 크고 잘 유지되는거 같아 참 반가웠어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