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ttage 683 - 임실군, 전라북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북도 임실군 운암면 운암리 683-2 Cottage 683.
전화번호: 636426832.

전문 분야: 카페.
기타 관심사항: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커피, 브런치, 디저트, 좌석, 화장실, 아늑함, 캐주얼, 단체석, 신용카드, 어린이 환영.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00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1/5.

의 위치 Cottage 683

Cottage 683은 대한민국 전라북도 임실군 운암면 운암리 683-2에 위치한 카페로, 전화번호는 636426832입니다. 이 카페는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커피, 브런치, 디저트, 좌석, 화장실, 아늑함, 캐주얼, 단체석, 신용카드, 어린이 환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카페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00개의 리뷰를 받았으며, 리뷰 평균은 4.1/5입니다. 고객들은 Cottage 683의 분위기, 음식 품질, 서비스 등을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Cottage 683은 자연 속에 자리한 아늑한 분위기가 특징이며,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장소입니다. 카페 내부는 편안하고 아늑하며, 야외 좌석에서는 자연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 카페는 카페인들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체석이 있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만일 카페를 찾는 분이 있다면, Cottage 683은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이라고 추천합니다. 이 아름다운 카페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Cottage 683의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이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훌륭한 경험을 위해 방문을 권장합니다

의 리뷰 Cottage 683

Cottage 683 - 임실군, 전라북도
a great favor Kim
3/5

갑자기 손님이 많아져서 그런지 예상못한 재료소진... 맛은 있다 비싸다. 별채는 가지말자 서빙하러 왔나 먹으러 왔다 현타 온다.

Cottage 683 - 임실군, 전라북도
Alice Yoon
5/5

사장님 암청 친절하시고 카페 아주 깨끗하고 카피 맛있어요 그리고 최고는 옥정호를 바라보는 뷰맛집입니다

Cottage 683 - 임실군, 전라북도
Hyemin Choi
5/5

정원도 카페 내부도 너무 예쁘고 분위기 좋아요.
아기랑 같이 갔는데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카페가서 이렇게까지 배려받기는 처음이네요.
커피랑 피자 맛있어요ㅎㅎ

Cottage 683 - 임실군, 전라북도
이병용
5/5

옥정호 근처 뷰 맛집 카페 입니다.

피자 및 먹을거리도 있고, 커피 및 마실거리도 있네요. 옥정호 보면서 커피 한잔 마시기 좋아요. 흰색 건물인 신관이 뷰는 더 좋아보입니다.

녹차 아이스크림 아포카토 라는 신기한 주문을 했는데 잘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장님 ㅎㅎ

Cottage 683 - 임실군, 전라북도
Sunny Bang
4/5

뷰는 참 이뽀요
음식은 살짝soso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까
그래도 멋진뷰보면서 먹음 다맛있을듯^^

Cottage 683 - 임실군, 전라북도
Kitty Hendrix
5/5

일단 풍경이 너무좋고 내부 인테리어 분위기도 좋아서 편하게 쉬다갈 수 있는 곳이다. 까페가 옥정호 만에 위치하고 있어 창가 자리에 앉으면 호수가 저멀리까지 바다처럼 보인다. 본관과 별관 모두 아늑하고 잔디 정원을 포함한 여러 야외 좌석들도 특색있게 예뻐서 대관이 가능하다면 이곳에서 스몰웨딩을 해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브런치 세트로 주문한 새우그라탕과 토마토스튜 둘 다 커피랑 함께 잘먹었다. 나중에 추가로 주문한 마르게리따는 막 맛있기보다는 집에서 엄마가 만들어준 피자같은 느낌이었다. 바질잎대신 바질페스토를 토핑으로 올린 것이 약간 의아하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음식만 먹고 바로 나갈 것이 아니라면 그만한 값을 하는 곳이다.

Cottage 683 - 임실군, 전라북도
지식상점
4/5

경치도 예쁘고 내부도 깔끔하다.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고 벽에는 영화 한 편이 상영되고 있었다. 정원도 아름답고 드라이브 나와서 쉬었다 가기에는 적합한 곳이다. 커피 가격이 다소 비싸긴 하지만 장소 값을 낸다치면 수긍할 수 있다. 사진이 예쁘게 나오기때문에 인스타 감성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다. 커피 맛은 괜찮은 편이다. 봄과 가을이 가장 예쁜 카페라 생각된다.

Cottage 683 - 임실군, 전라북도
Bettie Bae
5/5

임실 옥정호를 바라보는 카페 코티지683.
듣던대로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
야외테이블은 바로바로 만석이 돼버린 탓에
실내로 자리잡았는데요, 2층으로 천장이 트여있습니다.
위쪽에 따로 실내 건물을 마련해놨던데 아직 오픈 전이었습니다. 거기도 오픈하면 자리가 더 넉넉해질 것 같아요!
주차자리도 있지만 만석이어서 회관 앞에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