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인터시티 - 유성구, 대전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545-5 호텔 인터시티.
전화번호: 426006000.
웹사이트: hotelinterciti.com
전문 분야: 호텔.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240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

📌 의 위치 호텔 인터시티

호텔 인터시티: 대전의 편안함과 미식의 جمع

호텔 인터시티, 주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545-5, 전화 426-006000은 대전에서 편안한 숙박과 맛있는 미식을 동시에 추구하는 여행자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주요 특징

이 호텔은 단순히 3성급의 호텔을 넘어 고층에서 즐기는 야경과 주변의 맛집까지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자랑합니다. 호텔 시설이 3성급이라 한다면 실제로 훨씬 더 우수한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하며, 특히 뷔페는 방문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음식의 질이 뛰어나고, 특히 양갈비는 놀라울 정도로 냄새가 적게 나며, 객실에서도 아름다운 전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와 접근성

호텔의 위치는 골목길 안에 있지만, 주차에 대한 걱정은 전혀 필요 없습니다. 대전의 다양한 관광지와 맛집들에 대한 접근성이 뛰어나, 특히 여수와의 연결성도 우수합니다. 이는 여행의 편의성을 더욱 높여줍니다.

고객 후기와 평가

Google My Business에서 1240개의 리뷰를 받은 호텔 인터시티는 평균 평점이 4/5로,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습니다. 이는 호텔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시설이 기대 이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추천

여러분이 대전을 방문할 때, 호텔 인터시티에 대한 관심을 표명해보시기 바랍니다. 직접 웹사이트 hotelinterciti.com를 방문하여 예약 정보를 확인하거나, 추가적인 정보를 얻으시면 됩니다. 특히, 뷔페 식사고품질의 숙박 서비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패키지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편안한 분위기와 우수한 시설을 직접 체험해보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이 호텔을 통해 귀하의 여행이 더욱 특별하고 잊지 못할 추억으로 가득 차기를 바랍니다.

👍 의 리뷰 호텔 인터시티

호텔 인터시티 - 유성구, 대전광역시
한태화
5/5

여수갈일이 있어 대전에 들러 하루 숙박하고 갑니다. 고층뷰야경도 편안함을 주고 주변에 맛집도 있어서 잘 쉬다 갑니다.
호텔 시설이 3성급이라하는데 훨씬 더 훌륭합니다^^

호텔 인터시티 - 유성구, 대전광역시
Trip.com M.

호텔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시고, 아침 조식 부페도 맛있어요특히 요리사분이 즉시 만들어 주시는 오물렛이 맛있어요.인터시티호텔 앞에 무료 족욕체험장이 있어서 족욕후 전주빕 시래기 된장국 너무너무 맛있어요^^ 다음번 가족여행도 여기서 묵을거예요

호텔 인터시티 - 유성구, 대전광역시
YOUNG K.
5/5

호텔 안에 있는 뷔페방문.
가격은 있으나 손님접대에는 좋습니다. 손님들도 대우받는것 같다며 좋아하십니다. 음식 질도 좋고 특히 양갈비는 특유의 냄새가 거의 안 날 정도로 미미했으며 창밖으로는 전경도 멋집니다~^^ 다만 위치가 골목 안에 위치하고 있지만 주차걱정은 없습니다~

호텔 인터시티 - 유성구, 대전광역시
Trip.com M.

가족 여행대전랜드마크 오월드 가려고 숙박했네요~ 시설은 오래됐지만 넓직하고 커서 좋았어요~주변 여행지랑 근접하고 위치 좋았습니다.조식은 진짜 맛있었는데..애기들 먹을건 별로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호텔 인터시티 - 유성구, 대전광역시
Trip.com M.

프론트애 계신 직원분들 친절하구요~로비에 트리 크게 해놨는데 사진찍기 좋았어요 ㅎㅎ객실상태 완전 굿!청결했고, 탁트인 시티뷰도 좋았어요~ 다만 방음은 좀 안되서 이어캡 끼고 잤어요귀가 많이 예민해서!호텔 앞에 족욕할 수 있게 노천탕있는데시원하니 좋더라구요~꼭 가보세여:)

호텔 인터시티 - 유성구, 대전광역시
Trip.com M.

대전 출장 시 자주 가는 호텔입니다.시설이 깨긋하고 위치도 온천 부근이라 좋은 것 같습니다. 주변에 맛집도 많이 있어 편리합니다.

호텔 인터시티 - 유성구, 대전광역시
J C.
5/5

정말정말 만족하고 갑니다. 여기 예약한 덕분에 정말 완벽한 여행이 되었어요. 처음엔 중심지에서 멀어서 걱정했는데 기우였어요. 도착해보니 시설도 직원분들도 정말 좋고, 뷰도 트여서 좋고, 앞에 족욕시설이랑 천연유황온천까지 있고, 근처에는 빵 맛집, 화덕피자맛집, 태국음식 맛집등등....게다가 타슈가 호텔 바로앞에 있고 천따라 자전거타면 너무너무 아름답고 평화로운 풍경도 볼 수 있고, 수목원까지 지루하지않게 갈 수 있어요. 하아...진짜 행복도 200%, 대만족한 완벽한 여행이었어요. 참!! 조식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프렌치토스트 두꺼운데 안까지 촉촉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레시피 궁금할 정도였어요. 첫 대전여행이었는데 너무 만족해서 다음에도 이곳에서 머물고 싶네요. 너무너무 잘 지내다가 가요.
Highly recommed this hotel. Very clean and all steps are kind. You can enjoy free foot-hot springs in 2min for walk. Also there is Hot spring in 5min for walk. And breakfast was sooo good.

호텔 인터시티 - 유성구, 대전광역시
jangwon C.
5/5

금토일 2박을 하기 위해 잡은 대전 호텔인터시티
내려오는 길에 고속버스와 카니발의 접촉 사고가 있어서 1시간 가량 늦었지만
대전 유성금호고속터미널에 내려서 눈이 오는 거리를 지나 호텔 도착.
유성구에서 다양한 조형물로 유성의 밤거리를 비추고 있어서 좋았음.

위치로는 유성온천역에서 도보로 10분은 걸어와야 하는 곳이고
유성금호고속터미널에서 도보로 20분 이상은 걸어와야 하는 위치.
유성온천공원이 앞에 있는데 시민들이나 관광객들이 와서
유성온천 족욕체험이 가능한 곳이 앞에 있어서 좋음.

1층 호텔 프론트데스크에서 예약 확인 후 방 배정.
저녁 시간이라 체크인 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바로 안내 받음.
올라가서 보니 더블 룸이라 꽤 방도 넓고 화장실도 넓어서 좋음.
침대는 퀸 사이즈이고 유성온천공원 방향으로 뷰도 좋음.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대용량으로 비치 되어 있고
치약, 칫솔은 지급되지 않으니 미리 준비해서 가야 함.
그외 비품이나 전기제품은 있어서 크게 불편하지 않았음.
다만 콘센트에 연결한 내 충전기가 제대로 충전이 안되는 경우가 있었음.

아침 조식을 토요일 아침과 일요일 아침에 먹었는데
크게 메뉴 변화는 없지만 호텔 예약할 때 같이 예약하면
아침마다 식당 찾으러 다닐 필요가 없어서 좋았고
전반적인 음식의 구색이나 맛이 좋았음.
다만 개인적으로 쌀국수는 맛이 없었는데 최근에 베트남을 다녀와서 그런 듯 싶음.
조식 가격이 39,000원이니 필히 조식 포함으로 예약하는 것이 좋을 듯 싶음.

다만 전날 저녁과 마지막날 아침에 복도에서 이방 저방으로 옮겨다니면서 시끄럽게 떠들면서 뛰어다니던 아이들이 있었던 것이 아쉬움. ㅎ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