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자연휴양림 - 횡성군, 강원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횡성군 갑천면 정포로430번길 113 횡성자연휴양림.
전화번호: 333443391.
웹사이트: foresttrip.go.kr.
전문 분야: 휴양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하이킹, 공중 화장실, 피크닉 테이블, 아동에게 적합한 하이킹 코스, 어린이 환영.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25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3/5.

의 위치 횡성자연휴양림

횡성자연휴양림은 대한민국 강원도 횡성군 갑천면에 위치한 자연 휴양지로, 주소는 정포로430번길 113입니다. 전화번호는 333443391이며, 웹사이트는 foresttrip.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횡성자연휴양림은 휴양림과 관광 명소로 유명하며,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와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또한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코스와 공중 화장실, 피크닉 테이블, 아동에게 적합한 하이킹 코스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횡성자연휴양림은 Google My Business에서 325개의 리뷰를 받아 평균 의견은 4.3/5입니다. 방문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만큼, 자연과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장소입니다.

만약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이라면, 횡성자연휴양림은 최적의 선택일 것입니다. 다양한 시설과 환경을 갖춘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며, 휠체어 이용 가능한 환경과 아이들을 위한 코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횡성자연휴양림을 방문하고 싶다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을 진행해보세요. 휴양지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위해 횡성자연휴양림을 방문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의 리뷰 횡성자연휴양림

횡성자연휴양림 - 횡성군, 강원도
mikyung Hwang
5/5

가족단위 캠퍼들이 많았고, 한적하고 공기 좋고 계곡까지 있어서 물소리 새소리에 힐링하고 오게 되었던 곳..

횡성자연휴양림 - 횡성군, 강원도
김상범
4/5

국립이 아니고 사립임. 숙소 시설은 조금 낡았지만 깨끗함. 2층은 더블침대인데, 협소하고 이불이 작아서 성인2인은 불편함. 이불 1채 추가대여에 1만원임.
휴양림내 카페 식음료 비용은 열쇠반납시 계산하네요!!
휴양림내 전망대 올라가는 산책로가 좋았고, 휴양림과 갑천 사이 산책로도 좋았음.

횡성자연휴양림 - 횡성군, 강원도
바다사랑
5/5

횡성자연휴양림
평수도 크고 방2개
,거실1개,화장실1개
안방에는 온돌방으로
편하게 가족들과 이불 깔고
주무시면 될듯
귀뚜라미보일러 예전에 온돌방을
연상시키네요.
따듯하게 잘 잤어요.
숲쇽이라 고요하고 조용하고
전자파 없이 빛없이
오랜만에 숙면 취한듯
정말 이래서 휴양림 오는군싶었네요.
시설은 조금 노후되었으나
안쪽은 그래도 조금씩
리모델링 흔듯싶네요
다음에 가족과함께
힐링하러 와여겠네요

횡성자연휴양림 - 횡성군, 강원도
개초보
4/5

횡성자연휴양림 옆 사이트와 간격이 아쉽지만 세로로 길어서 도킹하기 좋음.

주말 저녁에만 운영하는 아리조나 카페가 캠핑장 안에 있는데 소품들 퀄리티가 장난아님.

횡성자연휴양림 - 횡성군, 강원도
Kang il Bae (Kyle)
5/5

가을의 끝자락에 찾은 횡성자연휴양림은 너무나 아름답고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 사립 자연휴양림이라 캠핑사이트에서 장작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횡성자연휴양림 - 횡성군, 강원도
삼디덕
3/5

E-지구 캠핑 다녀왔습니다
다른지구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A지구대비 화장실이 너무 열악 하더라구요..환기팬이 있는데도 냄새가 너무 많이나고, 간이 화장실이라 좁음...사이트 진입하는 길은 비온 뒤 물흐른 흔적으로 쩍쩍갈라져 차량하부 충격에 너무 신경이 쓰였습니다. 위치적 특징은 제일깊은 산속이라 다른 곳보다 조용하였고 사방이 둘러쌓여서 밤 하늘 별이 잘 보입니다. 퇴실 전 해가 잘 들어와 테트 등 장비를 볕에 말리기 좋아 괜찮았습니다

횡성자연휴양림 - 횡성군, 강원도
ms (b12k)
4/5

캠핑장이 아닌 숲속의 집을 이용했는데 시설은 많이 낡았습니다. 가스렌지 2구중 하나는 고장이 났고 tv도 오래되었습니다. 다락방은 복층 구조가 아니라 다락이라 작은 창문이 하나 있는데도 공기 순환이 잘 안되는 것 같아 많이 답답해서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 온수는 잘 나옵니다.

숙소 앞으로 계곡이 있는데 깊은 계곡은 아닌데 비가 많이 와서인지 수량이 많아서 군데군데 몸을 담글 수 있는 곳이 있어 좋았습니다.

휴양림 윗쪽에 수영장이 있는데 보호자와 함께 아이들이 수영이 가능하더군요.

수영장 옆 카페는 카페와 펍이 같이 있는데 미국 서부 시대가 테마인 것 같던데 규모가 생각보다 크고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휴양림을 한바퀴 돌아 보았는데 시설이 낡아 보이는 곳도 있고 새로 지은 것 같은 건물들도 보이고 이 곳 저 곳 신경을 많이 쓴 흔적들이 있는 곳이 었습니다.

이 곳 휴양림은 깨끗하고 완벽하게 정돈 된 곳을 찾은 분들에게는 살짝 어울리지 않는 곳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횡성자연휴양림 - 횡성군, 강원도
이혜영
5/5

다양하게 즐길거리도 있고 계곡도 있고
캠핑장 관리도 잘되어있는편이에요
데크도 많아서 이래저래 좋습니다

아리조나 카페가 넘나 좋은것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