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산백련지 - 무안군,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백련로 회산백련지.
전화번호: 612831325.
웹사이트: muan.go.kr.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어린이 환영.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3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5.

의 위치 회산백련지

회산백련지는 대한민국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에 위치한 관광 명소입니다. 이곳은 백련이라는 희귀한 연꽃이 한데 모여 피는 곳으로 유명하며,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이 장소의 주소는 대한민국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백련로 회산백련지이며, 전화번호612831325입니다. 또한,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uan.go.kr.

회산백련지는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을 제공하여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 환영 정책을 가지고 있어 가족 단위 방문자들에게도 즐거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Google My Business에서 이 회사는 총 338개의 리뷰를 받았으며, 평균 의견은 4.5/5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는 회산백련지가 고객들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만약 관광 명소인 회산백련지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름다운 백련이 피는 풍경과 편리한 시설들이 여행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나 예약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의 리뷰 회산백련지

회산백련지 - 무안군, 전라남도
JY CHA
5/5

가을인데 연꽃은 시들었는데 코스모스도 예쁘고 아이들 놀이터도 잘 되있고 작지만 동물원도 있어요 자주 갈거에요 어린이들 데리고 가기에 좋아요

회산백련지 - 무안군, 전라남도
Sung_Ki Song
5/5

여기 아마도 전국에서 연꽃을 주제로 한곳중 최대규모일겁니다. 주변 인프라가 딱히 없지만 내년 축제때 연꽃이 제대로 필때 다시한번 와보고싶은곳입니다. 지금도 연꽃이 펴서 향이 은은히 나는데 축제때는 어떨지 기대가됩니다

회산백련지 - 무안군, 전라남도
김준완
5/5

차분히 산책하기도 좋고 저녁노을때쯤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백련지가 넓으니 시간 넉넉하게

백련지 안에 까페도 좋고 그 까페 2층도 식물원입니다.

회산백련지 - 무안군, 전라남도
배대규
5/5

2023. 7. 20

-> 무안 회산백련지

일제 강점기 때 농업용수로서의
역할을 위해 축조된 저수지다.

영산강 하구둑이 건설되면서
저수지의 기능이 상실되고
2001년도에 동양 최대의
백련 서식지로 기네스북에도
등재 되었다고 한다.

자그마치 10만평이나 되는
백련지는 둘레길도 3km나 돼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하지만 날씨가 넘 더워
절반밖에 돌지 못한게
아쉽기는 하다.

올해는 연꽃 작황이 안좋은건지
꽃이 듬섬듬섬 있는
다소 아쉬운 풍경이다.

그래도 초록초록한 연잎만 봐도
힐링이 되고 기분이 상쾌해 지는
#회산백련지 이다.

회산백련지 - 무안군, 전라남도
급식신
5/5

이번에 리뉴얼을 통해 굉장히 멋진곳으로 거듭났습니다. 이런 장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공원) 축복입니다. 동물원. 놀이터 등 유아들과 놀기 좋은 장소. 멋진 조경의 식물들. 그리고 연꽃 가득한 넓은 수변공원까지.. 가히 목포권에서는 공원 중 최고입니다.

회산백련지 - 무안군, 전라남도
태수파
5/5

연꽃이 한없이 많이 자라 있습니다. 8월 2째주 정도에 가야 연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힐링이 필요하신 분은 방문 해 보시길요. 자그마한 동물원, 코로나로 오픈하디 않은 소형 수영장, 오토캠핑장 등 다양한 시설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회산백련지 - 무안군, 전라남도
YJ Ace
5/5

볼거리가 상대적으로 적은 무안에서 눈에 띄는곳입니다. 동양 최대의 백련지라고 하며,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놀랐습니다. 가족공원 느낌으로 백련지 이외에도 조경이 잘 되어있으며 산책하기 아주 좋습니다. 저는 9월 중순 방문해서 꽃을 볼수 없었지만, 연꽃을 보려면 6~8월 방문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연못 특성상 그늘이 없어서 많이 더울수 있으니 준비가 필요해보입니다.

회산백련지 - 무안군, 전라남도
이승훈
5/5

연꽃도 모두 져서 조금 황량했지만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 조용히 산책하기에 좋았습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