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역사문화공원 - 철원군, 강원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철원군 철원읍 사요리 366-1 철원역사문화공원.
전화번호: 7073746401.
웹사이트: cwg.go.kr.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어린이 환영.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0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3/5.

의 위치 철원역사문화공원

철원역사문화공원대한민국 강원도 철원군 철원읍에 위치한 관광 명소입니다. 이 문화공원은 사요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소는 사요리 366-1입니다. 전화번호는 7073746401이며, 웹사이트는 cwg.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문화공원은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와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장애인들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 환영을 표시하여 가족 단위 방문자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제공합니다.

Google My Business에서 307개의 리뷰를 받은 철원역사문화공원은 평균 의견이 4.3/5로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철원역사문화공원은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며, 방문객들에게 귀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한국의 다채로운 문화적 요소를 경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 곳을 추천합니다. 역사와 문화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는 매력적인 장소일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철원역사문화공원을 방문하고 싶은 분들께 웹사이트를 통해 문의하고 예약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방문 일정을 잡아보세요. 철원역사문화공원에서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보세요

의 리뷰 철원역사문화공원

철원역사문화공원 - 철원군, 강원도
탱고릴리
1/5

DMZ 평화안보관광을 마치고 모노레일을 타려고 했는데 비수기에는 4시에 끝난다고 하여 타지 못했어요.
일부는 공사중인거 같고, 보기엔 깔끔하고 좋으나 무슨 의도로 조성했는지 모르겠네요
조성비용도, 관리비용도 많이 들텐데..
더구나 관광객도 없어서 지속력도 떨어질거 같은데..
차라리 6•25 전후 생활상을 사실적으로 묘사해놨으면 안보관광과 더불어 시너지가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보고 뭐 느낄만한게 없었어요

철원역사문화공원 - 철원군, 강원도
한영미
4/5

집에서 가볍게 식사후 드라이브 삼아 지난주에는 신철원을 다녀왔고 오늘은 구철원으로..근데 가다보니 책에서만 봤던 백마고지,제2땅굴 가는길,노동당 당사,그리고 생각지도 않은 철원역사문화공윈이 있네요..여기저기 볼거리,먹거리도 있는데 아쉽게 오늘은(화요일) 휴무라 눈팅만 하고 왔어요..다른날 다시오기로 하고 아쉬움을 뒤로한채 집으로 오는길에 뜻하지 않게 좋은 카페가 보여 들어갔는데 아~~이 집은 또 뭐지?괜찮네요..커피 맛도,카페 안 인테리어도...푹한 날씨도 좋은 하루였어요..

철원역사문화공원 - 철원군, 강원도
김성균
5/5

체험거리가 많고(신분증 맡기고 일력거 체험 잼있음), 무료라 가성비좋음.
노동당사 건너편이라, 일거양득

철원역사문화공원 - 철원군, 강원도
이원이
4/5

철원역 앞 노동당사
곤돌아타고 갈수있다고했어가보니
3~1일부터 가능. 옛날 모습으로 만들어 놓고 구경
늦은시간에 가 제대로 구경 못 함

철원역사문화공원 - 철원군, 강원도
SeungHoon Cho
4/5

설날 이벤트로 너무 너무 잘 보고 갑니다. 철원군에서 많이 준비한게 느껴집니다! ?

철원역사문화공원 - 철원군, 강원도
김기홍
4/5

드라이브 코스로 좋아요, 노동당사는 아직 공사중 이라서 구경못해요, 역사문화공원은 규모가 작아요 도보로 15분이면 구경 다해요, 하지만 나쁘지않아요,

철원역사문화공원 - 철원군, 강원도
박이화
5/5

모노레일이 1인에 5천원인데 상품권을 3천원 돌려줘서 슨처에서 시원한거 사먹었네요:) 시간별로 올라가는 걸 구매할 수 있고 5천원에 왕복입니다~ 내려오는건 선착순인데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13분 정도 걸리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그냥 5천원만 내고 타도 괜찮을것 같아요~

철원역사문화공원 - 철원군, 강원도
김동욱
5/5

철원 노동당사 건물 맞은편에 위치한 철원역사문화공원.
6.25이전 번성했던 철원의 모습을 재현해 낸 곳이다.
보통 껍데기만 복원해 놓은 곳도 많은데 이곳은 내부도 전시 및 상점들로 운영중인 점이 더 마음에 들었다.
철원역의 경우 '소이산 모노레일'의 출발역으로도 이용중이다.
주말에는 거리에서 마켓도 운영중이니 지역 농산물이나 먹거리들도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노동당사는 공사중이라 관람이 안됨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