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대리 자작나무숲 - 인제군,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 인제읍 원대리 581 원대리 자작나무숲.
전화번호: 334630044.
웹사이트: forest.go.kr
전문 분야: 휴양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하이킹, 공중화장실, 아동에게 적합한 하이킹 코스.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16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3/5.
📌 의 위치 원대리 자작나무숲
⏰ 운영 시간 원대리 자작나무숲
- 월요일: 휴무일
- 화요일: 휴무일
- 수요일: 오전 9:00~오후 2:00
- 목요일: 오전 9:00~오후 2:00
- 금요일: 오전 9:00~오후 2:00
- 토요일: 오전 9:00~오후 2:00
- 일요일: 오전 9:00~오후 2:00
원대리 자작나무숲
인제군 인제읍 원대리 581에 위치한 휴양림이자 관광 명소입니다.
전화번호: 334630044, 웹사이트: forest.go.kr입니다.
전문 분야는 휴양림과 관광 명소이며, 기타 관심事項으로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하이킹, 공중화장실, 아동에게 적합한 하이킹 코스를列시ます.
자연의 아름다움
원대리 자작나무숲에는 다양한 자작나무 종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숲냄새와 풀냄새가 가득합니다. 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숲은 더욱 아름답습니다.
주차요금은 종일 5천원이며, 상품권 5천원입니다. 바로 쓸 수 있습니다. 나무 지팡이 또한 제공됩니다.
인제에 들러가신다면, 지나가는길에 한번 가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아무생각없이 찾았던 곳이라 힘들어하지 않습니다.
올라가는길을 잘못 선택해 그늘도 없고 가파른 시멘트길 옆 산책길로 올라가게 되었지만, 힘들게 올라간 곳에 멋진 자작나무 숲이 펼쳐져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내리다 보면 반대길로 내렸더니 계곡물이 옆으로 흐르는 산길이 있어서 그늘도 있고 시원하니 좋습니다.
미리 등산할 준비를 하여 다녀왔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리뷰
Google My Business에서 2168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평단은 4.3/5입니다.
리뷰는 '인제 들리는길 있어 가봤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겨울에 한번 다시 와보고 싶을 정도로 숲냄새, 풀냄새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더 좋았어요. 주차요금 종일 5천원에 상품권 5천원 주십니다. 바로 쓸 수있음. 나무 지팡이 주시는데 이것도 센스 많이 오세요.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좋은곳 많아요.
인제에 들렀다 지나가는길에 한번 가볼까 하는 생각에 아무런 계획없이 찾게 된 곳. 아무생각없이 찾았던 곳이라 힘들거라 생각도 못했는데 올라가는길을 잘못 선택해서 그늘도 없고 가파른 시멘트길 옆 산책길로 올라가게 되었어요.
한시간 넘게 올라간 것 같았는데 힘들게 올라간 곳에 멋진 자작나무 숲이 펼쳐져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내려올 때는 반대길로 내려왔더니 계곡물이 옆으로 흐르는 산길이해서 그늘도 있고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미리 등산할 준비를 하고 다녀왔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정말 아무생각없이 찾았던 거라 무겁게 가방도 들고 가고, 크록스 신고 올라갔더니 realmente 힘들었거든요. 모자도 하나 준비하고 가벼운 등산복차림으로 다녀왔다면 정말 좋았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