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공원(부분개방부지) - 용산구, 서울특별시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동 235-102 용산공원(부분개방부지).
전화번호: 7042241708.
웹사이트: park.go.kr.
전문 분야: 공원.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공중 화장실, 미끄럼틀, 피크닉 테이블, 놀이터, 어린이 환영.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64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3/5.

의 위치 용산공원(부분개방부지)

용산공원(부분개방부지)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동에 위치한 공원으로, 주소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동 235-102 용산공원(부분개방부지) 입니다. 전화번호는 7042241708이며, 웹사이트는 park.go.kr입니다.

용산공원(부분개방부지)공원을 주요 전문 분야로 하며,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공중 화장실, 미끄럼틀, 피크닉 테이블, 놀이터, 어린이 환영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공원은 Google My Business에서 164개의 리뷰를 보유하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3/5입니다. 방문객들은 주로 편안한 분위기와 다양한 시설, 친절한 서비스로 공원을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용산공원(부분개방부지)는 서울의 중심지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으며, 자연과 조화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휠체어 이용자들이 이용하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모든 이용자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러한 훌륭한 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싶다면, 용산공원(부분개방부지)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고 방문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공원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지금 웹사이트를 통해 연락하여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의 리뷰 용산공원(부분개방부지)

용산공원(부분개방부지) - 용산구, 서울특별시
Yeon Woo Kim
4/5

2024.03.24 방문
5월에 카페및 부클릿등 부대시설정비를 하고 오픈한다고함. 그래서 아직은 내부에 식음료를 파는 곳이 없다. 내부에 놀이터도있고, 미군들이 살던 주택을 볼수있게되어있다 붉은벽돌 집들이 이국적인 준위기를 느낄수있게해준다

용산공원(부분개방부지) - 용산구, 서울특별시
Myeongsu Kim
5/5

포토존은 사람들 줄이 너무 길어요.
운영시간 있으니 확인 하고 가세요.
휴무일도 있어요

용산공원(부분개방부지) - 용산구, 서울특별시
보따리상
5/5

미군기지 장교숙소로 사용되었던 곳이 개방되어 용산공원이 되었습니다. 조용하고 아담한 공간에 작은 미국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공간입니다. 서울뷰티트래블위크 등 다양한 관광문화 행사가 개최되는 장소로도 사용되는 유니크 베뉴가 되었습니다. 특별한 사진을 찍고 싶으시면 방문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용산공원(부분개방부지) - 용산구, 서울특별시
Serious Tom
4/5

좋은 뷰포인트와 느긋하게 산책하며 즐길수
있는 용산공원이다. 고요하면서 잘가꿔져
있으며 날씨만 맑다면 대조적으로 보이는
구조물과 훌륭한 사진을 찍을수가 있다.

용산공원(부분개방부지) - 용산구, 서울특별시
minhai jin
4/5

저 부지 모든곳이 개방된건 아님. 그래도 낙엽이 노랗고 밝갛게 되었을 무렵인 가을과 초 겨울에가면 너무 이쁜 경치를 볼 수 있음

용산공원(부분개방부지) - 용산구, 서울특별시
Oomz
4/5

221130
지나가는 길에 우연히 들렀다.
인스타에 홍보도 많이 된 곳이고 사진이 나름 이국적이게 찍히는 곳이라 유명해진 듯하다.
자세히 둘러보진 않았지만 아직 정비가 되지 않은 듯했다. 청년들이 프로그램할 수 있는 공간들을 많이 만드는 것 같았는데, 기회가 된다면 참여하고 싶다. 그리고 따뜻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카페도 마련되어 있어서 폰충전도 하고 따뜻하게 있다 갈 수 있었다. 다음번에 활성화가 된다면 다시금 방문해보고픈 곳.

용산공원(부분개방부지) - 용산구, 서울특별시
딸기빙수
4/5

서빙고역에 내려서 길건너면 용산공원이 시작되요.붉은 벽돌로 지어진 미군장교숙소가 오픈되었다고 해서 가보았는데 미국 중소도시에 간것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바베큐 하는 곳도 2곳있고 오픈하우스에
가면 그곳에 살았던 분들의 등신대와 아이들 사진이 있어 더 실감났답니다.
사진 찍을 스팟도 꽤 있어 좋은 카메라들고 찾아오는 분들도 많더군요.
뒤쪽에 전시관이 있어 마포나루 시절의 용산부터 앞으로 만들어서 완성될 용산공원의 모습을 CG로 만들어 흥미로웠습니다. 서울의 한복판에 아주 큰 공원으로 자리잡을것같네요

용산공원(부분개방부지) - 용산구, 서울특별시
제이앤(제이앤)
4/5

방문한 날 비가 와서 사진 조금 아쉬웠지만 날씨 좋을 때 가면 인생 샷 찍기 좋은 곳 같습니다. 평일에 방문 하였기 때문에 사람들이 별로 없었고 기다림도 없이 원하는 곳을 잘 볼 수가 있었습니다.
별4 = 다시 가볼 만한곳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