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실리움 - 울주군, 울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산전리 1112 온실리움.
전화번호: 1051849959.
웹사이트: instagram.com.
전문 분야: 카페.
기타 관심사항: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배달 서비스,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커피, 브런치, 디저트, 좌석, 화장실, 아늑함, 캐주얼, 단체석, 신용카드, 어린이 환영, 어린이용 높은 의자, 무료 주차장, 주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55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2/5.

의 위치 온실리움

온실리움은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산전리 1112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전화번호는 1051849959이며, 웹사이트는 instagram.com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온실리움의 전문 분야는 카페이며,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배달 서비스,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을 제공합니다.

메뉴는 커피, 브런치, 디저트, 좌석, 화장실, 아늑함, 캐주얼, 단체석, 신용카드, 어린이 환영, 어린이용 높은 의자, 무료 주차장, 주차 등을 포함합니다.

이 카페는 Google My Business에서 55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2/5입니다.

온실리움은 맛있는 음식과 멋진 인테리어, 편안한 분위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야외 좌석과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무료 주차장 등이 유의미하게 긍정적인 리뷰를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함께 즐길 사람들과 맛있는 커피와 메뉴, 아늑한 분위기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온실리움에 방문해 보시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instagram.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의 리뷰 온실리움

온실리움 - 울주군, 울산광역시
찌밍
5/5

주차공간이 좀 아쉬웠지만 분위기있고 너무 좋아요
입구는 작아보이지만 밖으로 나가는 공간도 있고 산책로?포토존?도 너무 잘돼있어요

온실리움 - 울주군, 울산광역시
강종원
4/5

평일에 방문하시면 조용하니 괜찮습니다.
온실이 덥고습하다해슨데 실제가보니 겨울이라그런지 괜찮앗습니다.
역시 봄에오면 이쁜곳인가봅니다.

온실리움 - 울주군, 울산광역시
윤다솔
4/5

겨울에 제격인 뱅쇼가 있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아늑한 장소를 찾는 분이라면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그래도 음료와 오렌지 파운드 케잌, 소금빵은 맛있기 때문에 추천 드립니다.

온실리움 - 울주군, 울산광역시
트레이더스
5/5

자연속에서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정원 곳곳으로 차를 마실 수 있게 테이블이 세팅되어져 있고 주변의 숲향과 자연의 소리가 어울러져 참 좋습니다. 낮보다는 저녁즈음 가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내부는 1층의 정원과 2층의 주문하는곳 테이블로 구성되어져 있는데 2층은 에어컨이 나오는데 1층은 식물들 때문에 온도가 약간은 맞춰져 있어서 약간 덥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낮에 가시면 햇볕도 그렇고 상당히 더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녁이 훨씬 분위기도 그렇고 좋아 보였습니다. 외진 곳에 있어서 접근성은 좀 떨어지지만 그 어느 카페보다 분위기 있도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차한잔 하시고 주변의 정원을 둘러 보면 참 좋습니다.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는 것을 볼수 있었는데 어른들 모시고 오셔도 참 좋아 보였습니다. 음료의 종류는 많지는 않습니다. 맛은 평균적이었습니다.

온실리움 - 울주군, 울산광역시
Dong-Seok Shin (main)
5/5

오지게 구석진곳에 있다.
카페감성은 너무 좋다.
입구의 경사가 계단식으로, 너무 급하게 경사져서 차량 하부가 긁히는것 같았다. 주의하면 큰 문제 없다.

온실리움 - 울주군, 울산광역시
맹물
4/5

식물들이 가득한 공기 좋은곳에서 커피를 마시니 기분이 너무 좋더군요^^ 나무냄새 흙냄새도 나서 좋아요
다만 온실쪽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자리잡기가 힘들어요

온실리움 - 울주군, 울산광역시
ns b
5/5

푸릇푸릇한 초목들로 가득한 온실 카페. 건축과 인테리어에서 생각을 많이 하고 정성 들인 느낌이 난다. 음료도 생각보다는 비싸지 않고 맛도 괜찮았다. 기분전환하기 좋은 곳. 이지만 항상 손님이 많으므로 이른 오전 방문을 추천.

온실리움 - 울주군, 울산광역시
히VELY
3/5

주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가게가 커서 앉을 자린 있었지만
온실쪽이 인기가 많아서 거긴 이미 만석이었어요
도심속을 벗어나 꽃과 나무가 가득한 곳에서 차를 마실수 있는게 특색 있었습니다
에스프레소파르페였나? 양이 많았고
단호박타르트도 먹을만~
주차할때 오르막을 올라가야한다는...
나갈땐 차를 돌려나와야한다는
주차안내요원까지 있어요 ㅎ
울산과학고옆이었는데
마침 픽업하러온 엄마부대들이랑 뙇-
차들이 우르르 나와서 혼잡한 타이밍이었어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