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산반도국립공원 - 부안군, 전라북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변산반도국립공원.
전화번호: 635827808.
웹사이트: knps.or.kr.
전문 분야: 국립공원,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하이킹, 공중 화장실, 어린이 환영.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4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3/5.

의 위치 변산반도국립공원

변산반도국립공원은 대한민국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에 위치한 국립공원으로, 주소는 대한민국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변산반도국립공원입니다. 이 곳은 국립공원으로서 자연 경관과 관광 명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변산반도국립공원은 전화번호 635827808로 연락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는 knps.or.kr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원 내에는 휠체어 이용가능한 주차장, 하이킹 코스, 공중 화장실, 어린이를 환영하는 시설 등이 있습니다.

변산반도국립공원은 Google My Business에서 42개의 리뷰를 받아 평균 의견이 4.3/5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편의시설에 대해 좋은 평가를 내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풍부한 자연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변산반도국립공원은 휴양이나 자연 감상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장소입니다. 관광객들에게는 특히 하이킹이나 자연 사색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변산반도국립공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꼭 공원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소중한 휴가나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변산반도국립공원을 방문해보세요. 자연의 아름다움과 즐거움이 가득한 곳에서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의 리뷰 변산반도국립공원

변산반도국립공원 - 부안군, 전라북도
YP-MO
5/5

변산반도국립공원은 1988년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으며 깃대종은 변산바람꽃과 부안종개이다.

변산반도국립공원은 내소사와 채석강, 직소폭포로 유명하며 정상은 509미터의 의상봉이다. 주왕산처럼 시루떡처럼 생긴 산이 아주 웅장하고 인상적이다. 직소폭포와 분옥담은 무척 아름다웠다. 서해바다와 암릉의 조화도 좋았지만, 관음봉에서 새봉방향에서 보이는 변산의 모습이 정말 좋았다. 등산로를 원형으로 돌아가면 대략 8km 정도 거리이다.

내변산지구의 쇠뿔바위봉도 무척 아름다웠다. 다음에는 내소사와 채석강을 가보려 한다.

변산반도국립공원 - 부안군, 전라북도
RáJess
5/5

This place is amazing. It is perfect for hiking. There are waterfalls, river, small hills, and a lot of trees. You will feel embraced by nature here. A must-see place if you visit Jeollabuk-do province.

변산반도국립공원 - 부안군, 전라북도
말랑
5/5

호수뷰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호수 주변의 산책로도 훌륭합니다.

변산반도국립공원 - 부안군, 전라북도
한주영
4/5

CY 산 바다 계곡 넓은 국립공원이며, 제대로 즐기려면 시간이 많이 필요할 듯.

변산반도국립공원 - 부안군, 전라북도
김형재
5/5

변산반도국립공원은 주봉 개념보다는 300m~500m 급 수많은 봉우리들이 상호 연결된 모습이 특징이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곳이 산 전체가 수천년 전에 화산암으로 솟아 오른 산의 기암괴석들이 부안국가지질공원 타이틀이 추가되어 있다.

해변의 아름다움과 갯벌과 바다의 두얼굴은 자연의 조화를 보여주는 천혜의 자연환경은 국내 유일한 국립공원으로 자리잡은 부안의 대표 관광자원이다.

변산반도국립공원 - 부안군, 전라북도
DAVID OH
5/5

사람이 손이 최소한으로 간 자연미
조용하고 정겨운 풍광

변산반도국립공원 - 부안군, 전라북도
Mason Williams
5/5

One of my new favorite places in Korea. I love the ocean and mountains together. I went in the winter and hope to go again in another season or every season. It’s better to have a car for this park but buses are possible but it just means you have to know the schedule and go the buses speed.

변산반도국립공원 - 부안군, 전라북도
이해일
5/5

면적 157km2. 변산반도 서부의 변산산괴(邊山山塊)를 중심으로 1971년 12월에 도립공원으로 지정되었으며, 1988년 6월 11일에 국립공원으로 승격되었다. 범위는 변산면(邊山面)·하서면(下西面)·상서면(上西面)·진서면(鎭西面)에 걸쳐 있다. 변산의 경치는 일찍이 한국 8경의 하나로 꼽혀 왔으며 내변산(內邊山), 즉 산의 변산과 외변산, 즉 바다의 변산으로 나누어진다. 내변산의 경승은 300∼400m의 산지가 이루는 산악미·계곡미와 울창한 수림 및 산중에 산재하는 사찰 등으로 이루어진다.

상서면 감교리(甘橋里)에 있는 개암사(開岩寺)는 고려 숙종(肅宗) 때에 창건한 절로 그 뒤 조선 초기에 건립된 개암사 대웅전(大雄殿:보물 292)·개암사동종(지방유형문화재 126) 등이 있다. 변산면 석포리(石浦里)에 있는 내소사(來蘇寺)는 백제 때 창건한 고찰로 대웅보전(大雄寶殿:보물 291)·고려동종(高麗銅鐘:보물 277)·법화경절본사본(法華經折本寫本:보물 278)·내소사 삼층석탑(지방유형문화재 124)·내소사 선실당과 요사(지방유형문화재 125) 등을 소장하고 있다.

경내 일대의 전나무숲이 훌륭하다. 내소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높이 약 20 m의 직소폭포(直沼瀑布)는 그 용소(龍沼) 옥수담(玉水潭) 및 그 밑에 이어지는 제2·제3폭포와 더불어 내변산 제일의 경승지를 이룬다. 산내면 중계리(中溪里)의 낙조대(落照臺) 정상부에 가까운 동사면에 6·25전쟁 때 병화를 입은 것을 중건한 신라시대 창건의 월명암(月明庵)이 있다. 그 뒷산인 낙조대(448m)는 황해로 떨어지는 해를 바라보는 경관이 훌륭하다.

내변산에는 실상사지(實相寺址) 등 유적과 울금바위·선계폭포(仙溪瀑布)·가마쏘[釜棲] 등 경승지가 있다. 외변산의 경승은 주로 암석해안의 해식애(海蝕崖)와 모래해안의 백사청송(白砂靑松) 등 해안경치로 이루어진다. 변산면의 격포리(格浦里) 해안에는 채석강(彩石江)·적벽강(赤壁江)의 두 경승이 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