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창포갯벌 - 보령시, 충청남도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보령시 웅천읍 관당리 무창포갯벌.
전화번호: 419359947.
웹사이트: muchangpo.or.kr.
전문 분야: 관광 명소,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어린이 환영.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830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1/5.

의 위치 무창포갯벌

무창포갯벌은 대한민국 충청남도 보령시 웅천읍 관당리에 위치한 관광 명소로, 매력적인 명소로 유명합니다. 이 곳은 바다와 갯벌이 아름답게 어우러져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특히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휠체어 이용 가능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누구나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 환영으로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보령시 웅천읍 관당리 무창포갯벌

전화번호: 419359947

웹사이트: muchangpo.or.kr

전문 분야: 관광 명소,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어린이 환영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830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1/5

무창포갯벌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장소입니다. 바다 풍경과 갯벌의 풍부한 생태계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휠체어 이용 가능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무창포갯벌을 방문하여 자연 속에서 힐링을 경험해보세요. 웹사이트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을 진행해보세요. 무창포갯벌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의 리뷰 무창포갯벌

무창포갯벌 - 보령시, 충청남도
JY Park
4/5

근처에 있는 대천 해수욕장 대비 사람이 적고, 대부분 가족단위로 방문하네요.
그리고 무료 주차장이 근처에 있어 접근이 편하고, 씻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무창포갯벌 - 보령시, 충청남도
김엘라
4/5

찬찬히 들러보면 볼거리가 많아요'~예쁘게 정리가 잘되어 있다고 생각이 들고 갈매기 떼가 모래사장에서 쉬고 있는지 좇으면서 사진을 찍음.
닭벼슬섬도 있고 물이 갈라지면 바다로 걸어가는. 체험도 할수있음 ~

무창포갯벌 - 보령시, 충청남도
Tony J
4/5

바다가 열리는 2시간 정도의 시간동안 집중해서 바지락도 캐고 게도 잡으면서 갯벌의 생태계를 그대로 느낄수 있습니다. 현지분들은 굴도 캐서 그 자리에서 바로 드시기도 하구요 팔기도 하더라구요.
해루질 좋아하는 분들에겐 최적의 장소인듯

무창포갯벌 - 보령시, 충청남도
혜주김
5/5

바다가 얕아서 좋았지만 뻘 바닥인 관계로 흙탕물에서 수영해야 했습니다.
파도가 약하고 멀리까지라도 얕아서 아이들이 놀기엔 좋았고요. 파라솔도 3만원으로 대여할 있고 음식도 식당에서 사와서 먹었는데 바지락 칼국수가 너무 맛있었어요. 바다가 갈라지는 건 한달에 며칠뿐이지만 물이 빠지면서 가재와 망둑어, 소라개, 꽃게등도 잡아볼 수 있었답니다.
좋은 추억을 가지고 갑니다.

무창포갯벌 - 보령시, 충청남도
SEONTAE KIM
4/5

썰물때 바닷가 백사장에 예쁜 조개껍질 등이 많아요. 그리고 바닷물이 가장 많아 빠질 때는 무창포 해수요장 앞 섬으로 걸어가는 바닷길이 열린답니다.

무창포갯벌 - 보령시, 충청남도
MinJoeng Kim
5/5

갈까말까 망설이다 갔습니다 저녁6시쯤도착했더니 사람들은 거의다 들어갔구요 바다를보니정말 애나어른이나 너무설레여 뛰어갔습니다 여름에서쪽에서지는해를보고싶어서 바다까지 포함하니 경의롭고너무아릅답더라구요 ...ㅠㅠ

무창포갯벌 - 보령시, 충청남도
김인호
3/5

겨울은 볼 거리가 없어요
바닷길 시간표 잘 보시고 오셔야 합니다
1달에 2주정도만 볼 수 있어요

주변 관광지가 많지 않아 추천하기는 그렇지만 고속도로와 가깝고 해수욕장, 무창타워, 낚시배, 5경 등
고속도로와 인접한 쉬운 접근성이 있습니다
왔다가 돌아가는 길이 너무 쉽고 빨라서 아이들 있으시면 잠시 드라이브 겸 산책으로 추천 합니다

무창포갯벌 - 보령시, 충청남도
낭만그니
1/5

3월에 무창포도다리축제,주꾸미축제에 다녀왔습니다.이건 뭐.! 축제라고 하기보다는 무창포해수욕장 주변 관광객 유치의 목적 으로 상인들 장사할수 있게 하기위한 축제 였다고 보여집니다.음식점을 지나가는 동안 삐끼,호객행위에 행사장은 소바닥 만한 도다리 대략20마리 넣어두고 낚시해도 물지도 않아요..말이좋아 도다리,쭉꾸미축제 였지 정말 실망스러운 무창포축제를 보고 돌아 왔네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