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아101카페 - 무안군,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월암리 186-198 모리아101카페.

전문 분야: 커피숍/커피 전문점.
기타 관심사항: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다양한 차, 훌륭한 디저트, 훌륭한 커피, 점심식사, 간단한 식사, 커피, 브런치, 점심식사, 디저트, 좌석, 화장실, 아늑함, 유행하는 스타일, 조용함,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신용카드, 어린이에게 적합함, 무료 노상 주차, 무료 주차장.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6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4/5.

📌 의 위치 모리아101카페

모리아101카페 대한민국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월암리 186-198 모리아101카페

모리아101카페 소개

모리아101카페는 대한민국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월암리에 위치한 커피 전문점입니다. 이 카페는 커피와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며, 야외 좌석과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카페의 전문 분야는 커피숍/커피 전문점이며, 다양한 차, 디저트, 점심 식사, 간단한 식사, 브런치를 제공합니다.

모리아101카페는 혼잡한 시간에도 매장 내 식사와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관광객과 단체석으로 유익한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합니다. 카페 내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어린이에게도 적합한 공간입니다. 무료 노상 주차 및 무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카페의 특징

  • 야외 좌석 및 테이크아웃 서비스
  • 다양한 음식 메뉴
  • 매력적인 디저트와 커피
  • 편리한 배달 서비스
  • 어린이와 관광객에게 적합한 공간

리뷰와 평점

모리아101카페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6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4.4/5입니다. 고객들은 카페의 친절한 서비스, 다양한 메뉴, 야외 좌석의 매력을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또한, 브런치와 디저트의 맛과 조용한 분위기에 만족감을 나타냈습니다.

한 리뷰에서는 카페의 위치가 무안 우시장 옆에 있는 것과 돈까스 맛집이 함께 있는 점을 언급하며, 개인적으로는 돈까스와 피자의 맛을 좋아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커피의 맛도 기대 받는다고 하였고, 추석 연휴에 가서 식사하는데 웨이팅이 있었으나 날씨가 좋아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기술했습니다.

또 다른 리뷰에서는 카페의 크기가 중형이며, 1층에는 야외에 코스모스 꽃이 피어있고 나름의 포토존을 꾸며두셨다고 언급했습니다. 식사하며 이야기 하기 좋은 카페테리아 느낌의 식당이며, 무난한 맛과 분위기에 감동받았다고 전했다.

모리아101카페는 다양한 시각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커피와 음식의 맛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카페를 방문해 보시고, 다양한 메뉴와 편안한 분위기로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바랍니다.

👍 의 리뷰 모리아101카페

모리아101카페 - 무안군, 전라남도
한라봉의맛있는 ?.
4/5

무안 우시장 옆에 있던 카페+ 돈까스 맛집 이네요.
돈까스와 피자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었고요.
커피도 맛있는 편이었어요.
추석 연휴라 그런지 식사하는데 웨이팅이 있었구요.
날이 좋아서 제주도 스런 분위기도 나더라구요.
매장이 엄청난 대형 카페는 아니고
적당한 크기 중형 카페? ㅎㅎ
2층을 안가봤네요. 1층은 야외에 코스모스도 피어있고 나름 포토존을 꾸며두셨더라구요.

모리아101카페 - 무안군, 전라남도
김석우처돌이
5/5

카페지만 브런치로 유명하길래 지역방문한김에 들리기💓
친절하시고 좌석도 많아서 바로 앉아서 통유리로 들어오는
햇볕에 취할무렵 음식촤라락~!
소스 먼저 슬쩍 먹어보는데 무ㅓ야 넘 맛있음••••
볶음밥도 맛있긴했는데 파스타들이 너무 넘사라 평범하게 느껴졌음
양도 많고 만족스런 점심-3-

모리아101카페 - 무안군, 전라남도
YH K.
4/5

식사하며 이야기 하기 좋은 카페테리아 느낌의 식당. 무난한 맛과 분위기.

모리아101카페 - 무안군, 전라남도
5/5

좋은 브런치 까페입니다. 1층은 식사, 2층은 카페 인듯 합니다. 식사도 좋고 카페도 좋았습니다.

모리아101카페 - 무안군, 전라남도
강이지니
2/5

주변 유명카페에 사람이 많아 대신 들렀는데 기다렸다 그쪽을 이용했어야 했다는 생각.
딸기라떼 주문했는데 딸기를 갈아만든게 아닌 딸기퓨레를 타주어서 맛이 별로
2층에 창밖 전망은 그냥 정돈되지 않은 감동없는 논밭뷰임. 동네 아주머니들 회의 장소임

모리아101카페 - 무안군, 전라남도
정미현
5/5

맘에 들어요~~ 2층 뷰도 괜챦고 다음엔 아점먹으러 가봐야 겠어요~~

모리아101카페 - 무안군, 전라남도
박승찬
4/5

헌대적인 분위기에 깔끔한 내부.주차공간 좋아요.
음료도 너무 달지 않아서 괜찮았음.

모리아101카페 - 무안군, 전라남도
범식
4/5

파스타 .리조또. 는 좋아요
고르곤졸라 피자는 고르곤졸라 가 잘 안보여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