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류공원 - 달서구, 대구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공원순환로 36 두류공원.
전화번호: 538037470.
웹사이트: daegu.go.kr.
전문 분야: 시티 공원,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하이킹, 공중 화장실, 스케이트보드장, 테니스장 있음, 아동에게 적합한 하이킹 코스, 어린이 환영, 애완견 환영.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58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4/5.

의 위치 두류공원

두류공원은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위치한 시티 공원으로, 관광 명소로 유명합니다. 주소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공원순환로 36 두류공원이며, 전화번호는 538037470 입니다. 또한, 웹사이트는 daegu.go.kr 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류공원은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모두에게 편리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코스와 공중 화장실, 스케이트보드장, 테니스장 등 다양한 시설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아동에게 적합한 하이킹 코스와 어린이 및 애완견을 환영하는 분위기가 돋보입니다.

두류공원은 Google My Business에서 587개의 리뷰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평균 의견은 4.4/5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는 두류공원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두류공원은 풍부한 시설과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이용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거나 방문을 계획하고 싶은 분들은 꼭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두류공원은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방문을 고려 중이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의 리뷰 두류공원

두류공원 - 달서구, 대구광역시
Choi
5/5

대구를 대표하는 공원중 한 곳입니다. 아침 일찍 조깅에도 좋고 저녁 산책에도 너무 좋습니다. 주말마다 행사가 많고 늦여름 또는 초가을 저녁에 야외음악당에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두류공원 - 달서구, 대구광역시
신현길
4/5

도심 속의 공원.
두류산과 금봉산이 합쳐서 이룬 공원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공원으로
산이 둥글게 펼쳐져 있다는 두리산에서 지명이 한자화 될때 주산, 두류봉으로 불리다가 두류산으로 불리게 된 것임.

두류공원 - 달서구, 대구광역시
Tommy LEE
4/5

여러 루트가 있는 공원으로서, 가족들과 산책하기가
제격인 듯

두류공원 - 달서구, 대구광역시
송애니
5/5

요즘 산책하기 좋고 단풍을 느낄려고 다니는 곳....주차장 많고 산책로 잘되있어 편하게 다니기 좋네요...우리집 댕댕이도 좋아하고 산책후 매점에 들려 오뎅,떡볶이등을 먹는 재미도 있답니다.

두류공원 - 달서구, 대구광역시
박영기
5/5

볼거리가 다채롭지는 않지만 좋은 산책로입니다.

두류공원 - 달서구, 대구광역시
신효식
5/5

두류공원은 대구에서 제일 큰 공원인만큼 초대형야외공연장, 실내공연 전시장, 수영장, 성당못과 테니스장, 인라인스케이트장,등산로, 산책로등이 다양하게 갖추어져있어 휴식이나 운동을 즐기기에 아주 좋은곳입니다.

두류공원 - 달서구, 대구광역시
스프레이
5/5

산책, 운동, 가벼운등산 하기 딱좋고 길도 잘 닦여있습니다. 테니스장, 족구장, 배드민턴장, 각종 운동기구들도 있습니다. 대구 사람들은 두류공원 정상에서 일출을 보기도 합니다. 공원내에 야구장도 있고 여기서 매해마다 치맥페스티벌을 하는데 전국에서 업체들이 모이고 외국인들도 많이 찾습니다. 대구에서 시작한 치킨체인점이 많아서 해마다 대구에서 열립니다. 초청가수들도 오고 많은 이벤트 들이 있습니다. 단점은 페스티벌때 너무 많은 사람이 몰려서 치킨먹으려면 엄청 줄서야한다는 단점이.. 평소에는 두류공원야외음악당 잔디밭에서 돗자리 깔고 치맥하기 아주 좋습니다. 종종 야외음악당에서 다양한 무료 공연도 합니다.

두류공원 - 달서구, 대구광역시
표원홍 (brendy)
4/5

봄에 벚꽃이 장관이라 많은 관광객이 몰려든다. 두류야구장 혹은 곳곳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하고 감상해야 하는데, 벚꽃 구경 때는 차가 많이 몰리니 이른 시간에 오는 것이 좋겠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