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째비골 스카이밸리 - 동해시, 강원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동해시 묵호동 산6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전화번호: 335346955.
웹사이트: korean.visitkorea.or.kr.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어린이 환영.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94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4/5.

의 위치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도째비골 스카이밸리는 대한민국 강원도 동해시 묵호동에 위치한 관광 명소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이 곳의 전화번호는 335346955이며, 웹사이트는 korean.visitkorea.or.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째비골 스카이밸리는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과 어린이 환영을 특징으로 하는 곳으로, 이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941개의 리뷰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평균 의견은 4.4/5로 나타났습니다.

도째비골 스카이밸리는 자연 경치가 아름다운 곳으로, 강원도 동해시의 묵호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관광 명소로 유명하며, 특히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과 어린이 환영 서비스로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도째비골 스카이밸리를 방문하고 싶은 분들께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을 하시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이곳에서 자연과 휴식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의 리뷰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 동해시, 강원도
Christine Noh
4/5

묵호항에 기차를 타고 도착해서 묵호 바닷가에 가면 만나는 도째비골, 도깨비의 사투리 버전인 듯, 언덕길을 조금 오르다 입장료가 2천원에 이곳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간다. 탁트인 뷰가 좋았고 아기자기하게 등대까지 오르면 묵호바다의 멋진 전경을 보게 된다.
애들은 하늘자전거나 슬라이드를 타면 좋아할 듯하다. 산책로랑 계단들이 아기자기 하게 조성되어 있어 즐거운 시간을 갖을 수 있었다. 묵호에 가면 이곳에 오르기를 추천!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 동해시, 강원도
최영걸
5/5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논골담길의 마지막은 도째비골입니다. 입장료가 존재하며 도민은 할인이 있습니다. 자전거나 미끄럼틀도 있으나 겨울이라 체험해 보진 못했습니다. 엘레베이터가 있어 편하게 오르내릴수 있으며 알록달록한 무지개색 계단으로 관람할 수도 있습니다. 스카이워크는 부분부분 아래를 볼 수 있게 조그만 구멍이 있는 구역이 있습니다.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 동해시, 강원도
호정이
4/5

스카이바이크가 겨울이라 운행하지 않아 슬펐습니다.
45도 경사의 오르막을 올라 입장권 결제 후 엘리베이터 타고 이동~ 아찔시원한 바다배경으로 사진찍고 등대(계단)오르면서 후회하다보니 탁트인 전망으 보이더군요.
시설관리비가 나올까 살짝 걱정스러운 한가함이였습니다.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 동해시, 강원도
서정민
5/5

별기대없이 그냥 따라왔는데.. 산책하기에도 좋고 아이들 체험하기도 신나하고 멀리 바다풍경 보면서 차한잔 하기도 좋아요~ 날씨가 좋아서 바다가 너무 예쁜건지..원래 저렇게 예쁜건지.. 너무 즐거운시간 보내었습니다~~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 동해시, 강원도
이국
5/5

문어 다리 처럼 만든 구조물로 묵호시를 관광명소로 만든다. 걸어서 또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랐다가 슬라이딩으로 내려오는 재미도 있고 근처 카페에서 쉬는 여유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 동해시, 강원도
flowercrab
4/5

전망대에 조성되어 있는 스카이 밸리는 2천원 입장료가 있음
줄타는 자전거 체험도 있으며 별도 금액 1.4만원
입장료 없이도 뷰는 충분히 감상 가능함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 동해시, 강원도
Brilliant Fate
4/5

동해시에 관광 명소가 없었는데, 꼭 방문할만한 곳입니다. 묵호등대와 이어져 있어서 함께 걸어서 방문할 수 있으며, 바다 경관이 매우 좋습니다.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 동해시, 강원도
정로크
5/5

경사진길을 올라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르면 탁트인 바다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전망대도 좋고 등대도 좋습니다. 등대카페에서 바라보는 동해는 또하나의 절경입니다. 연휴라 사람이 많아 주차가 힘듭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