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공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장산로 331-19 대천공원.
전화번호: 517494000.

전문 분야: 공원,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하이킹, 공중 화장실, 피크닉 테이블, 아동에게 적합한 하이킹 코스, 어린이 환영, 애완견 환영.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72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5.

의 위치 대천공원

대천공원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아름다운 공원으로, 장산로 331-19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공원관광 명소로 유명하며,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하이킹 코스, 공중 화장실, 피크닉 테이블, 아동에게 적합한 하이킹 코스, 어린이 환영, 애완견 환영 등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천공원은 전화번호 517494000로 연락이 가능하며, Google My Business에서 1727개의 리뷰를 받아 평균 의견은 4.5/5입니다. 이곳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대천공원은 자연과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특히 하이킹이나 피크닉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이곳을 추천합니다. 또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이 많아,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대천공원의 공간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시기를 권합니다. 또한 더 많은 정보나 예약을 원하시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그곳에서 더 많은 정보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의 리뷰 대천공원

대천공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박은정
4/5

장산을 올라가기 위해 대천공윈을 갔다
해운대도서관옆 공영주차장이 있다
근데..주차공간이 많지 않아.. 없을경운에 다른곳에 주차하러가야됨;; 아님 일찍가든지..
정문쪽에서 계속 직진해서 걸어가니.. 산으로 이어졌다.
주변이 가을분위기 한창이고 왼쪽편에는 저수지도 있었다 여기저기 앉아 쉴곳도 많았고 사람들도 많은 편이었다
담주 11월3일에른 프리마켓도 하는것같았다

대천공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김양수
4/5

아침일찍 신선한 공기와 조용한
산책이 좋았다

대천공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Top Ter
4/5

장산을 등산하기 위한 주 등산로의 입구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생각보다 길이 잘 되어있고 계곡까지 있어 여름철에 물놀이하기에 딱 좋은 곳 같습니다.

대천공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hyun jo park
4/5

장산등산로 입구에 있는 공원

해운대신도시에서 장산을 가면
지나가게 되는 곳으로
공연장 무대와 저수지 산책로등
등산을가거나 산책하는 중간에
오며가며 쉬어가기 편리함

면적도 넓고
오솔길 같은 숲길도 있으며
양운폭포에서 내려오는
물을 가둬둔 저수지
산책로가 걷기좋음

여기서 보이는
장산정상 경치도 괜찮고
정상까지 안가더라도
양운폭포도 가까운거리라
가볍게 운동하기 좋은장소

대천공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장산
5/5

접근성 좋고 일년 내내 깨끗한 물이 끊임 없이 흘러 내리고 맑은 날에는 대마도가 눈앞에 보인다. 중간 봉우리들에서 내려다 보이는 해운대 전망이 압권! 반딧불이가 서식하는 습지대 갈대숲 보존 지역 바위의 침식 과정을 확인하며 지나는 다양한 난이도의 등산 코스가 있어서 선택한 길을 따라 하루 트래킹을 설계 할 수있다.

대천공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허수
3/5

해운대 장산은 해발 634m로 금정산 800m, 백양산 641m 다음으로 부산에선 세번째 높은 산이다. 대천공원은 장산자락에 살포시 앉은 구민의 쉼터이자 체육공원이며, 산책로이고 등산로이고 체험 놀이공원이랄 수 있겠다. 폭포수 입구 라고 불리우던 것이 1992년 해운대 신시가지가 생겨나면서 새롭게 정비하고 조성되므로 대천공원으로 거듭나게 되었다.
공원입구에 들어서면 좌측으로 만선을 기원하는 상징적 조각작품이 우뚝 서 있고 그주변으로 검은 대리석으로 유명 시인들의 작품을 조각한 쉼을 위한 의자들이 나열되어 있어서 눈을 즐겁게 한다. 대천계곡물을 담수한 인공호수도 눈길을 끌기 충분한 것고 벚꽃 필 무렵이면 호수주변을 둘러싼 벚나무에 화려하고 아름다운 벚꽃이 피므로 환상적 풍경을 연출하기도 한다. 계곡물은 신시가지를 관통하여 동백섬 앞 바다와 합쳐진다. 야외공연장과 소규모 운동기구들 생태체험장,데크로 잘 정비된 산책로 하며 특별한 것은 없으나 잠시 쉬어가는 장소로써, 혹은 아이들의 야외체험장으로는 으뜸이 아닐까 싶고, 특히 여름철엔 계곡물에 발담그며 물놀이하는 가족들로 몸살을 앓기도 한다. 대천공원 끄트머리에 폭포수가 구름처럼 피어오른다는 유래에서 이름이 붙혀진 양운 폭포가 장산 정상을 향한 등산객들 발걸음을 잠시 멈추게 한다.(장산폭포라고 불리기도 함) 비교적 저렴한 공영주차장과 안내판이 잘 준비된 화장실 등 남녀노소가 즐기고 산책하기엔 큰 불편함이 없어 보인다. 다만 대중교통으로 접근하려면 약간의 에로상항이 있을 수 있겠다. 도시철도 동해선 신해운대역 하차 버스로 환승하던지 도보로 약 20분 정도 거리에 있고, 도시철도 2호선에서 하차해도 환승을 하던지 도보로 약 30분정도 소요된다. 버스로는 대림3차아파트 정류장 혹은 양운중학교 정류장을 이용하면 거리가 가깝다.

대천공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BoGeun Kim
4/5

대천공원은 어릴적 부터 지금까지 줄 곧 가는 제가 좋아하는 장소 중 한 곳입니다. 하지만 외부인이 많이 오진않았으면 좋겠고, 지금 그대로 자연그대로 있는 장산과 대청공원이 였으면 좋겠습니다. 산책로는 중간 체육공원까지는 무난하게 올라갈수있고 올라가는 사람의 숫자도 많습니다. 정상까지는 힘내야합니다. 중간중간 표지판이 있어서 길 잃어버리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길이 잘 나있어, 지나다니는 사람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정상을 가기 전 장산마을이라고 작은 소규모 마을을 볼 수 있습니다. 정상 쪽에는 옛 군부대가 운영했던 작은 시설들을 볼 수 있고 장산에서 반송과 반여동 좌동신시가지로 내려올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등산하고 하산시 결정하여 내려오시면 됩니다. 여름에는 대청공원 하류 쯤에 쉴수 있는 계곡이 많이 있습니다. 자연의 소리, 새나 물줄기 소리를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대천공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로또엄마
5/5

우리 동네 멋진 장산이 있는 대천공원. 산몰이 흐르고 자연을 한껏 느낄수 있는 곳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