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다부부 - 중구, 부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중앙로 35-1 그리다부부 1층.
전화번호: 1075160484.
웹사이트: instagram.com
전문 분야: 카페, 커피숍/커피 전문점, 음식점.
기타 관심사항: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비건 메뉴, 채식 메뉴, 커피, 디저트, 좌석, 성중립 화장실, 화장실, Wi-Fi, Wi-Fi, 아늑함, 캐주얼,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신용카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1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7/5.

📌 의 위치 그리다부부

그리다부부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중앙로 35-1 그리다부부 1층

⏰ 운영 시간 그리다부부

  • 월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 화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 수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 목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 금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 토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 일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그리다부부: 부산 중구의 아늑함과 와이파이로 둘러싸인 카페

그리다부부는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중앙로 35-1 1층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전화번호는 1075160484입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어볼 수 있습니다: instagram.com.

전문 분야

카페, 커피숍/커피 전문점, 음식점으로 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다부부는 다음과 같은 기타 관심사항을 지원합니다: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비건 메뉴, 채식 메뉴, 와이파이, 아늑함, 캐주얼,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화장실, 성중립 화장실.

특징과 리뷰

그리다부부는 고깝고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인상적인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화장실이 한 개뿐인 점이 몇 몇 고객의 불편함을 가져왔습니다. 커피도 R1, R2 드립 2잔을 구매할 수 있으나, 산미 없는 커피라는 의견이 있습니다. 과실향이 나는 커피는 너무 이질감이 있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공간이 재미를 준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위치

그리다부부는 부산 중구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에서 좋은 공간의 커피숍들이 많다는 점을 감안하면, 더욱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미 있는 커피도 취급해 주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그리다부부에 방문해보세요

그리다부부는 와이파이와 아늑함으로 둘러싸인 좋은 카페입니다. 다양한 관심사와 amenities를 지원하여, 모든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다부부의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어보세요.

👍 의 리뷰 그리다부부

그리다부부 - 중구, 부산광역시
ho dong Shin
5/5

아늑한 분위기가 참 좋은 카페입니다.
커피 원두는 산미가 없고 플로럴향이 가향되어 부드럽게 맛보기 좋은 편입니다. 라떼는 단맛을 내는 무언가가 없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그리다부부 - 중구, 부산광역시
맛집
3/5

부산 카페 여행.
반지하, 지하로 연결되는 고즈넉한 공간과 디테일이 있는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인상적임.
다만, 커피가 이뇨작용을 하는 음료임에도 화장실이 한칸뿐이 없어서 이용이 불가능했던 점은 꽤 큰 단점이었음..
커피는 R1, R2 드립 2잔을 마셔봄.
둘다 산미가 없는 커피라서 취향은 아니었음.
복숭아 향이 나는 커피는 너무 이질감이 있는 가향 커피 느낌이었음. 향 자체는 누구나 좋아할만한 향이었지만, 커피 자체는 과실향이 없고 초코느낌이 메인이었는데 과실향이 나다보니 이질적인 느낌 때문에 너무 인공적이라는 느낌이 들고 겉도는 느낌이었음.
공간이 주는 재미는 좋았지만 부산에 좋은 공간의 커피샵들이 많고 커피 여행을 오는 사람들이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산미 있는 커피도 취급해주면 더욱더 좋을 것 같음.

그리다부부 - 중구, 부산광역시
오예스
4/5

맛 3.5
가격 3.5
분위기 4
서비스와 친절 3
위생과 청결 4

복숭아 향이 난다는 R1 핸드드립의 향을 맡았을 때 특이할 정도로 실제 복숭아 향기랑 똑같았다. 이거 완전 복숭아티라고 해야하는 거 아니냐하며 크리스토퍼 놀란 가슴을 부여잡고 마셔본 맛은 너무 인공적인 맛이었다.
특이하고 커피스러운 맛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서 맛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다.

분위기는 심심할 틈 없이 볼거리도 많고, 장소에 따라 분위기가 다른 것도 재밌다. 사람은 많다.

그리다부부 - 중구, 부산광역시
Ella Lee
5/5

드립커피 너~~~~~무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드립커피 마신 것 같아요. 함께 먹은 얼그레이 케이크도 딱이었습니다!! 카페 분위기도 좋아서 더운 날씨에 기분 좋게 더위 식히고 왔어요. 다음에 부산 간다면 꼭 다시 가보고 싶은 카페 입니다!

그리다부부 - 중구, 부산광역시
ttone
5/5

저녁에 길거리를 지나가다가 분위기에 이끌려 우연히 들린 카페입니다. 생각했던거 보다 가게가 작으면서도 컸네요. 조금만 더 자리가 많았더라면 더 많은 사람들이 올거 같아요. 자몽소다와 커피 음료도 맛이 덩말 풍부하고 맛있습니다.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십니다. 분위기도 정말 따뜻해서 다음에 다시 들릴거 같네요.

그리다부부 - 중구, 부산광역시
SO President
5/5

1. 카페의 감성의 너무 좋았어요. 카페에서 찍는 인생사진을 건지고 싶다면 이곳으로

2. 음료를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저는 이 날 말차라떼를 마셨는데 이곳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셨어요 ㅋㅋ 친구는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음료가 향부터 맛까지 버릴거 없이 너무 괜찮았어요

그리다부부 - 중구, 부산광역시
최명선
4/5

깔끔하고 깨끗한 커피 맛~~
낭만이 있는 인테리어~~^^
중간 중간 있는 테이블 위의 소소한 상품들마저
인테리어로 보이는 사장님의 센스있는 디스플레이
다만 아쉬운건 메뉴가 조금 작은거?
선택과 집중으로 커피에 집중되어 있어
커피를 즐기기엔 좋지만 친구와 함께 와서
커피 왜 음료를 시킬 땐 고민이 좀 되는 곳..
하지만 인테리어로 불편함을 날려버리는 곳

그리다부부 - 중구, 부산광역시
MintuuKim “purplemints”
5/5

R1을 마시면서 은은하고 향기로운 복숭아 향과 함께 미리 봄을 만끽함. 드립으로 마셔봤는데 디피부터 너무나도 행복하게 해주셨음. 커피 드립백 및 굿즈등을 구매하고자 했지만 짐이 많아질까봐 구경만 함. *이버 스토어팜에서 충분히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라며 추가로 R2, R1 드립백을 구매하여 기다리는 중, 카페 매니아로서 여긴 부산 올 때 마다 들리고 싶으며, 심지어 드리퍼와 커피잔등을 모두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듬. 시나몬/말차시럽도 수제로 만들어 구매가능함. 깡통시장이나 국제시장을 왔다면 꼭 와서 커피 한잔 하고 가길 바램.

Go up